GS샵, 마녀공장과 전략적 MOU 체결
CJ온스타일,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최초 론칭
롯데온, 폴로 랄프 로렌 공식 입점 단독 혜택
LF 질스튜어트 뉴욕, 남성 오피스코어룩 '고 웨스트 컬렉션' 출시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아우라 출시
롯데백화점, 국내 대표 브랜드와 봄 맞이 패션 페어
공영홈쇼핑, 꽃송이 쿠폰 행사 "꽃말 맞추면 할인권" 

2024년 3월 8일 서울 영등포구 GS강서N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주운석 GS샵 MD본부장,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GS샵
2024년 3월 8일 서울 영등포구 GS강서N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주운석 GS샵 MD본부장,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GS샵

◇ GS샵, 마녀공장과 전략적 MOU 

GS샵이 마녀공장과 손잡고 홈쇼핑 뷰티 선도 기업으로 위상을 확고히 한다.

GS샵은 8일 서울 영등포구 GS강서N타워에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신제품 GS샵 단독 론칭 ▲공동 마케팅 진행 ▲하반기 신제품 공동기획 및 개발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주운석 GS샵 MD본부장,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 유근직 마녀공장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해 GS샵 TV홈쇼핑 뷰티 카테고리 편성 비중은 업계 최고 수준으로 GS샵과 손잡고 매출 성장을 이뤄낸 성공 사례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TV 홈쇼핑 첫 진출을 앞둔 마녀공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층을 다변화하며 GS샵 주 고객층 4060을 겨냥한 안티에이징 라인을 첫 상품으로 선보인다.

16일 오후 4시 15분부터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50㎖) 단독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양사는 앞으로도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 하반기 공동 기획상품 개발 및 특별 프로모션 진행을 기획 중이다.

양사가 오랫동안 쌓아온 고객 구매 데이터와 상품 개발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美 NBC 소개 프란츠 투명 선패치 신제품 최초 론칭 

CJ온스타일은 봄철을 맞아 11일부터 19일까지 투명 선패치 대표 브랜드 ‘프란츠’와 함께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란츠는 이번 원플랫폼 캠페인 기간에 올해 리뉴얼된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를 국내 최초로 CJ온스타일에 선보인다.

프란츠는 바이오센서연구소가 운영하는 국내 코슈메티컬 브랜드다.  지난해 3월 CJ온스타일에 입점한 뒤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선패치 매출만 300% 급증하며 선패치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프란츠가 올해 첫 출시한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0.012㎜의 얇은 두께와 투명한 필름으로도 UV-B 99.9%, UV-A 98.6%의 높은 자외선 차단율을 갖고 있다.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스킨케어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특히 프란츠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발보다 얇은 원단을 사용해 기존 투명 선패치 대비 높은 투명함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함께 사용하는 펩타이드 부스팅 에센스는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조됐다. 

프란츠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리뉴얼 되기 전부터 이미 K뷰티 인기 제품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해 말 미국 NBC 아침 뉴스 프로그램 투데이 쇼(Today show)에서 K뷰티 인기 제품으로 소개된 바 있다. 

줄기세포 배양액이 포함되며 리뉴얼된 신상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는 12일 모바일 라이브쇼, 16일에는TV라이브, 19일에는 T커머스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 롯데온, 폴로 랄프 로렌 공식 입점 단독 혜택

롯데온이 11일부터 17일까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폴로 랄프 로렌의 봄 신상품 20여 개를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 단독 상품 판매를 비롯해 카드 혜택, 사은품 및 쇼핑백 증정, 무료반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랄프 로렌 봄 신상품을 결제 카드사별 최대 15% 혜택을 제공하며 입점 기념 이벤트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폴로 랄프 로렌' 브랜드 찜하기를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폴로 패브릭 냅킨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을 위한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와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커스텀 슬림 롱 슬리브 폴로'가 있다. 아동용으로는 폴로 키즈 남아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 등을  단독으로 제안한다. 

롯데온은 브랜드 패션의 공식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롯데온 패션 MD들은 글로벌 브랜드부터 캐주얼, 디자이너 브랜드 등과 협업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약 400개를 공식 입점시켰다. 

/사진=LF
/사진=LF

◇ LF 질스튜어트 뉴욕, 남성 오피스코어룩 '고 웨스트(GO WEST)컬렉션' 출시

LF는 뉴욕 기반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에서 2024 S/S(봄/여름) 시즌 고 웨스트 남성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희망과 자유를 찾아 떠난 19세기 미국 서부 개척자들의 정신을 담은 고 웨스트를 메인 키워드로 디자인됐다. 

또한 남성들의 오피스코어룩을 제안한다. 오피스코어룩은 오피스와 코어의 합성어로 기존 단정하고 획일적인 오피스룩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개성을 더한 스타일을 의미한다. 

격식을 차리면서도 트렌디함을 살린 코디로, 엔데믹 시대 사무실 패션의 새로운 주인공이 되고 있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트위드 조직 블루종 점퍼’가 있다. 섬세하게 짜인 투톤 트위드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미 오버핏 디자인과 함께 입체적인 형태감이 돋보이는 점퍼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면 혼방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도 돋보인다. 소맷단과 밑단에 스냅 버튼 여밈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췄다.

‘카라 블루종 재킷’은 깔끔한 베이지 컬러와 가벼운 착용감이 매력적인 블루종 재킷이다. 집업 여밈으로 어떤 코디에도 매치하기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디테처블 후디 트렌치코트’는 탈 부착 가능한 후드(Hood) 디테일이 반영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트렌치코트다. 부드러운 촉감과 허릿단 스트랩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다.

이 외 에도 이번 시즌 질스튜어트 뉴욕의 '고 웨스트' 컬렉션 상품과 화보는 LF몰과 질스튜어트 뉴욕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아우라 출시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AGE20’S’에서 촉촉함을 더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에센스 팩트 아우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다채로운 빛을 머금고 있는 보석처럼 은은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팩트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를 75% 함유했다.

프렌치 아우라 에센스는 피부에 광채와 수분, 화사함을 더해주는 프랑스산 콜라겐∙히알루론산∙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아 수분감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피부에 촉촉함과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는 ‘워터 드롭 파우더’와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다이아몬드 코팅 파우더’를 함유했다.

또한 레드, 블루, 핑크, 화이트 4가지 색상의 리얼 다이아몬드 가루를 함유해 광채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자연스러운 피부커버를 위해 4가지의 파운데이션 색상을 하나의 팩트에담은 4in1 라떼를 적용했다.

4in1라떼는 △피부 결점커버를 위한 스킨 베이지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래디언스 핑크 △화사한 피부톤을 위한 톤업 화이트 △붉은기 커버를 위한 아이스 블루민트로 구성됐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는 고온 다습한 환경속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통해 100시간 주름 커버∙광채 커버∙볼륨 커버∙피부 톤∙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시험을 완료했으며 미세먼지차단∙워터프루프∙쿨링∙피부 진정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받았다.

AGE20’S 에센스 팩트 아우라의 세트 구성은 △에센스 팩트 아우라 본품 2개 △에센스 팩트 아우라 리필3개 △데일리 멀티 블러셔 1개다. 15일 저녁 9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봄 맞이 대규모 패션 페어

롯데백화점이 완연해진 봄 날씨를 맞아 대대적인 패션 페어를 통해 봄 맞이 고객 수요 잡기에 나선다.

봄 시즌을 맞아 늘어난 모임이나 야외 활동으로 새 옷을 구매하려는 고객도 늘면서 롯데백화점 패션 상품군 매출은 이달 9일까지(3월 1일~3월 9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5% 신장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바바패션, 대현, 시선, 신세계인터내셔날, 아이디룩, LF, 코오롱과 함께 패션 페어를 열고 본격적인 봄 맞이 패션 수요 잡기에 나선다.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올해 스프링 패션 페어에는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작년 대비 참여 브랜드가 80% 늘어나 총 140개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기존 적립률의 두 배를 적립해 주는 '한섬 더블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 마인, 랑방컬렉션 등 한섬 브랜드 구매 시 기존 5%마일리지에 추가 5% 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삼성물산 대표 패션 브랜드인 구호, 르베이지, 빈폴, 꼼데가르송 컬렉션 등 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10% 상품 할인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띠어리, 비이커, 준지 등의 브랜드에서는 5% 금액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CP컴퍼니, 코에보, 아이잗바바, 지고트, 모조에스핀, 린, 보브, 톰보이, 듀엘 등의 브랜드에서는 10% 금액 할인을 진행하며 일부 브랜드에서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상품 구매 시 감사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에서는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개 한정으로 레인재킷을 증정한다.  

 

/사진=공영홈쇼핑
/사진=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꽃송이 쿠폰 행사 

공영홈쇼핑이 봄을 맞아 11일부터 24일까지 꽃송이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꽃말 맞추기 퀴즈에서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시되는 3종의 꽃말을 맞추면 각각 1000원, 2000원, 4000원의 할인권을 지급한다.

고객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고 지급된 할인권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꽃 자랑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고객이 직접 찍은 꽃 사진을 공영홈쇼핑 앱에 전송하면 100명을 추첨해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적립금은 4월 3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유효하다. 고객 계정당 최대 4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특가일주와 특별한달’ 행사도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다. 기간 내 공영몰에서 ‘특가일주’ 표식이 부착된 행사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 50만원(2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4월 10일 공영몰 고객 공지사항에 고지하고 4월 15일이내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