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잠실에비뉴엘, 루이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단독 론칭 
서울신라호텔, 위스키 명가와 손잡고 위스키 특화존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서 인기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 위해 오디오북·7천만원 기부
홈앤쇼핑, 케이수 원피스 2024 S/S(봄/여름) 신상품 론칭
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 개최
LF 닥스골프, 130주년 기념 컬렉션 판매 호조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百 잠실 에비뉴엘, 루이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단독 론칭 

롯데백화점은 잠실 에비뉴엘에서 루이 비통 LV 다이아몬트 컬렉션을 국내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잠실 에비뉴엘은 향후에도 한국에서 유일하게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상품을 단독 보유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루이 비통 워치&주얼리 아트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총 22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2022년 7월 최초 론칭된 후 뉴욕 5th Avenue 및 로스앤젤레스 Rodeo Drive 부틱 등에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프리미엄 웨딩 수요를 중심으로 럭셔리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

2019~2023년 최근 5년간 롯데백화점의 럭셔리 주얼리 매출은 연평균 30%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올해 1~2월도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사진=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에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존 

서울신라호텔은 위스키 명가인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와 손잡고 1층에 위치한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존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세계적으로 희귀한 위스키 컬렉션이 전시 및 판매되는 리테일 공간 △다양한 취향에 맞춰 위스키 컨시어지 및 시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이스팅 공간 △위스키와 함께 안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라운지와 시크릿 다이닝 룸 등으로 구성된다.

시크릿 라운지에서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레이디번 △글렌피딕 △발베니의 희귀 위스키를 즐길 수 있다.

50여년 전 증류소가 폐쇄돼 전세계에 한정 수량만 유통되고 있는 레이디번과 글렌피딕 아카이브 컬렉션, 발베니 레어 매리지 등은 국내에서는 서울신라호텔 더 라이브러리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크릿 라운지에서는 위스키를 심도 있게 학습할 수 있는 위스키 클래스도 매월 다른 콘셉트로 진행된다. 시크릿 다이닝 룸에서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위스키 페어링 특별 메뉴도 지속 선보인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서 인기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다음달 9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에서 인기 뷰티 브랜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화장품∙향수 매장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신라면세점은 13일 인천국제공항 제 1여객터미널 동편 면세구역에 93개 브랜드가 입점한 화장품∙향수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 바 있다.

프로모션에는 △겔랑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베네피트 △지방시 뷰티 △프레쉬 △클라랑스 등 총 7개의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라면세점은 다음달 9일까지 인천공항 제 1여객터미널 매장에서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브랜드별로 인기 제품 샘플과 브러쉬, 파우치, 페이스 롤러, 괄사, 텀블러, 왁스타블렛 등 총 17가지의 다양한 사은품도 현장에서 즉시 증정된다.

 

2024년 3월 13일 국립서울맹학교에서 임직원 재능기부로 제작한 오디오북과 기부금 7000만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 (왼쪽부터)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국립서울맹학교 조양숙 교장,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이다./사진=롯데홈쇼핑
2024년 3월 13일 국립서울맹학교에서 임직원 재능기부로 제작한 오디오북과 기부금 7000만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 (왼쪽부터)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국립서울맹학교 조양숙 교장,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이다./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 위해 오디오북·7천만원 기부

롯데홈쇼핑이 13일 서울 종로구 국립서울맹학교에서 임직원 재능기부로 제작한 오디오북과 음성도서 제작 기부금 7000만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마케팅부문장,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 서울맹학교 조양숙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쇼호스트 등 방송 전문가를 비롯한 임직원 170여 명의 자발적 재능 기부로 도서 25권을 음성도서로 제작해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

쇼호스트의 생동감 있는 목소리로 초등학생용 동화와 학습만화를 그림 해설까지 포함해 이해하기 쉽고 완성도 높은 음성도서로 제작했다.

이날 전달된 음성도서는 행복을 들려주는 도서관 등 시각장애인 전용 온라인 플랫폼 6곳을 통해 이용가능하다.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 운영을 위한 기부금 7000만원도 전달됐다.

롯데홈쇼핑은 2016년부터 시각장애 아동들의 폭넓은 학습과 교육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한국장애인재단과 함께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케이수 원피스 2024 S/S(봄/여름) 신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봄을 맞아 2024 S/S(봄/여름) 시즌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수 원피스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케이수 브랜드는 홈앤쇼핑에서 단독 라이선스로 진행하는 김연주 디자이너 브랜드로 섬세하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김연주 디자이너는 1976년 김연주 부띠끄를 설립한 이후 김연주 컬렉션, 퍼플라벨을 론칭해 지속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1988년부터 2007년까지 국내외 패션쇼를 진행하며 현재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국내 1세대 패션 디자이너다.

케이수 더블 버튼 플리티드 코트 드레스는 실용적인 소재와 정통 코트 드레스 감성으로 지적이면서 성숙한 여성미를 표현한다.

포멀한 감각의 피크드 카라라인과 더블브레스티드 여밈으로 전통적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실루엣을 제안한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블랙, 크림베이지, 틸그린, 루비와인 등 기본부터 트렌디한 컬러까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4종의 다양한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 개최 

CJ온스타일은 18~31일 상반기 최대 규모 패션 행사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열고 봄 신상품 판매 총력전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행사에는 약 1300개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상·하반기 각 1회 열리는 온스타일 패션위크는 가장 큰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패션 행사다. 매번 최대 성과를 기록하며 업계 대표 패션 행사로 자리매김 중이다.

CJ온스타일은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연간 취급고 1000억원 규모의 행사로 육성하겠다는 목표다.

CJ온스타일은 연초 선정한 ‘뉴 클래식’ 트렌드를 적시 반영한 신상품들로 판매 적중율도 높였다.

CJ온스타일이 봄 패션 신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인 1월 23일부터 이달 10일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의 TV라이브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약 150만 세트가 판매됐다. 이 기간 니트/스웨터, 가디건 등 활용도가 높은 간절기 상품 주문량은 각각 46%, 140% 늘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온스타일 패션위크를 통해 봄 패션 수요를 지속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핵심 채널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다. 온스타일 모바일과 유튜브 라방을 통해 신진 브랜드와 신명품 육성에 집중한다.
 

/사진=LF
/사진=LF

◇ LF 닥스골프, 130주년 기념 컬렉션 판매 호조

LF는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가 닥스 1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130주년 캡슐 컬렉션이 스텔스 럭셔리 열풍과 함께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2월말 출시된 닥스골프 130주년 캡슐 컬렉션은 영국 닥스 본사 건물을 닥스골프만의 패턴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라인이다. 

베스트, 점퍼, 큐롯, 반팔티셔츠, 토트백, 모자, 버킷햇 등 봄 라운딩을 위한 의류와 잡화 등의 아이템 10종으로 출시됐다. 남성 점퍼와 여성 베스트는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호응을 모으며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해 현재 리오더 진행 중이다.

최근 심플하고 우아한 스타일의 ‘스텔스 럭셔리' 트렌드가 골프웨어에도 대세로 자리잡으며 겉으로 드러나는 디테일은 최소화하면서 퀄리티를 높인 브랜드들이 골퍼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올해는 프리미엄 인헤리턴스 라인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브랜드 헤리티지와 골프웨어의 고기능성을 모두 담은 럭셔리 무드의 상품들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