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출시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롯데온 라방 동시 송출
홈앤쇼핑,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 이용권 단독 론칭
GS샵,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 방송
시몬스 침대, 새학기 앞두고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뷰티테크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톤워크가 비건 200+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톤워크 맞춤 파운데이션은 인공지능(AI) 기반의 컬러 진단과 조색 알고리즘에 기반해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주문 즉시 제품을 조제해 주는 서비스다.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은 기존 서비스의 150가지 색상에 41호~50호를 추가해 총 205가지 컬러로 확장했다.

세분화된 언더톤의 딥 쉐이드 색상을 추가해 보다 더 다양한 피부 톤의 고객에게 최적화된 컬러 제안이 가능하다.

더 얇고 밀착력 있게 리뉴얼한 맑고 촉촉한 텍스처의 쉬어 글로우와 가볍고 섬세한 텍스처의 에어리 매트 2가지 제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운데이션/쿠션 등 제품 타입도 추가 선택이 가능해 고객은 총 820가지 옵션 중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톤워크 비건 200+ 파운데이션은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용산에서 경험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15일부터 28일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 매장에서 톤워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피부톤 진단 결과에 따라 로봇이 만들어주는 맞춤형 파운데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롯데온·라방 동시 송출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롯데카드에 이어 롯데온에서도 동시 송출하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핵심 쇼핑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외부 플랫폼으로 송출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5월 롯데카드앱에서 엘라이브 동시 송출을 시작한 결과 첫 달 시청자 수가 전월 대비 30만 명 증가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의 경우 평소 대비 10배 이상의 주문이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롯데온 등 계열사 뿐 아니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유망 플랫폼으로 동시 송출 서비스를 확대하며 신규 고객 확보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

19~20일 이틀 간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온라이브에서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한다.

양일간 오전 11시, 오후 6시, 8시 총 6시간 동안 지난해 10월 론칭한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요의 케이블 버튼 빅 숄, 자코모 소파, AHC 앰플인 아이크림,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등 패션, 뷰티, 리빙 등 분야별 인기 상품을 판매하며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 이용권 단독 론칭

홈앤쇼핑은 자사 라이브커머스인 '팡라이브'에서 홈쇼핑 최초로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 팬션이용권을 단독 최저가로 신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포천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티볼리빌 스파 앤 풀빌라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40미터 인피니티 풀 및 전객실 스파 또는 수영장 풀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수피다이닝), 헬스장, 루프탑 라운지, 불멍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돼 있다.

상품은 스파빌라, 풀빌라로 구성됐다. 각 객실마다 최소 1인에서 최대 8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1박 기준 공통혜택은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조식 서비스 및 아메리카노 2잔 △웰컴드링크 제공 △금요일 평일요금 동일 적용 △미온수풀 이용 등이다.

풀빌라 구성은 가족단위 이용객이 타켓이며 최대 30만원 상당의 플로팅 바스켓 무료대여와 평일 추가 1인 무료혜택이 제공된다. 2박 연박 이용권 구매 시 인피니티 풀 이용권 및 불멍서비스가 추가 제공된다.

이용권은 12월 31일까지 이용가능 하며(성수기 기간 추가요금 발생) 방송에서만 공개되는 추가할인 최저가는 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GS샵
/사진=GS샵

◇ GS샵, 광양 매화 축제 여행상품 선봬

GS샵은 매화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6일 오후 3시 35분 TV 홈쇼핑에서 '광양 매화 축제 1박 2일' 여행상품을 방송한다.

광양 매화 축제는 섬진강변과 청매실농원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광양 최대 축제로 매화가 군락을 이뤄 장관을 연출해 매년 100만 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매화꽃 흩날리는 팜파티, 매화 하이볼 체험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날 방송하는 여행상품에는 매화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청매실농원, 국내 최대 규모의 동백꽃 군락지인 옥룡사지 동백나무숲 등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포함된다.

옛 광양역 터에 건립된 전남도립미술관과 광양 예술창고에서 청년작가 7인의 실험적인 작품들과 이경모 사진작가의 작품 및 카메라 전시도 즐길 수 있다.

숙소는 광양시 유명 호텔인 락희 호텔로 광양시와 여수시를 잇는 국내 최대 규모 현수교인 이순신 대교 앞에 위치해 있다. 식사는 광양시 대표 먹거리인 광양불고기와 영양솥밥정식 등을 제공한다.

16일만 운영하는 광양 매화 축제 상품은 3월 8일부터 23일 사이에 출발일을 정하면 된다. 서울 기준 신도림역, 광화문역, 종합운동장 역 등에서 출발한다.

/사진=시몬스침대
/사진=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새학기 앞두고 신학기 프로모션 

시몬스 침대는 신학기를 맞아 3월 10일까지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신학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새출발을 앞둔 자녀들의 숙면은 물론 이들의 안전까지 살피는 학부모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학부모들의 최대 관심사 가운데 하나인 라돈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안전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라돈과 유사한 또 다른 발암물질로 알려진 토론에 대해서도 KSA 안전제품 인증을 받고 있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녀 방에 안성맞춤인 슈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현재 진행 중인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웨딩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이다.

구매 금액별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특히 고금리·고물가시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이 줄어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