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공식몰 오픈…"차별화된 고객 경험"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LF 챔피온,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 협업 컬렉션 완판
한샘,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리뉴얼
바디프랜드, 설 선물 대목 체험예약 방문 혜택 강화

◇ LG생활건강, 더 후 공식몰 오픈…"차별화된 고객 경험"
LG생활건강은 '더 후'의 공식몰을 오픈하고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공식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신규 혜택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더후 공식몰은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더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즉시 지급한다.
지난해 코스모 아시안 뷰티 어워즈에서 최상위 10개(톱 10) 화장품에 선정된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 판매한다. 천기단은 지난해 9월 13년만에 리뉴얼 론칭했다.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더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첩과 로얄 레지나는 물론, 설 명절 선물하기 좋은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까지 공식몰에서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이 프로페셔널 라인의 디자인과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내용물 업그레이드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리뉴얼된 미쟝센 프로페셔널 라인은 거치고 갈라지는 손살 모발용 데미지 케어와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뫌을 위한 볼륨 케어, 떡지고 기름진 지성 두피용의 스칼프 케어 3가지로 출시됐다.
데미지 케어는 기존의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3종 구성에 열보호와 손상 케어 기능을 넣은 크림 타입의 헤어 에센스가 추가됐다. 리뉴얼되면서 무실리콘 처방으로 변경됐다.
패키지는 장애,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인 유니버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시각장애인 및 저시력자로 구성된 유니버셜 자문단이 참여했다.
샴푸 펌프 상단의 알파벳 'S' 표기로 쉽게 표기 위치를 찾고 점자를 모르는 사용자도 제품을 구분할 수 있다.

◇ LF 챔피온,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 협업 컬렉션 완판
LF는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이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함께 지난달 27일 선보인 컬레버레이션 컬렉션이 출시 약 10일 만에 전량 완판됐다고 9일 밝혔다.
더블탭스는 1996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된 스트리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 배색과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군복과 밀리터리룩이 현대적으로 재해석됐다.
지난달 27일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 캐주얼 스타일에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요소를 적절히 조합된 봄,여름 시즌 스타일이었다.
컬렉션 상품들은 5가지로 US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와 표면을 고밀도로 짜내 탄력이 있는 소재인 슈퍼 플리스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트셔츠(Sweat Shirt, 맨투맨), 후드 스웨트셔츠 등이 대표적이었다.
모든 아이템에는 더블탭스의 브랜드 컨셉 태그라인과 챔피온을 상징하는 C로고가 포함됐다. 해당 상품들은 챔피온 롯데월드몰점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됐다.
첫 오픈 현장에서는 약 20~30명이 대기줄을 섰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 약 10일 만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판매될 정도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마무리 됐다.

◇ 한샘,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리뉴얼
한샘이 2016년부터 선보여온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상품 스타일패키지를 전면 재단장후 스타일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9일 한샘에 따르면 스타일에디션은 부엌∙욕실∙수납∙창호∙마루∙도어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자재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공사를 더욱 쉽게 시작한다"는 캐치프레이즈에 따라 인테리어 디자인 콘셉트를 6개의 스타일로 제안한다.
인테리어 공사 예산에 따라 각각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2종의 그레이드로 구성됐다. 기존 스타일패키지 25종에서 스타일에디션 12종으로 나뉜다.
스타일에디션은 갤러리같은▲소프트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를 이용한 모던함이 엿보이는▲어반시크와 편안한 우드 컬러를 이용한▲컴포트내추럴와 크림 톤의 마감재에 나뭇결 브라운 마감재로 중후한 멋이 나는▲젠틀브라운 벽면과 도어를 프레임 형태의 클래식 몰딩으로 장식한▲세미클래식과 비비드한 컬러로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추구하는▲유니크 등 총 6개의 스타일이다.
온라인 한샘몰과 전국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한샘몰은 실제 고객 집을 스타일에디션으로 꾸민 다양한 시공 사례를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한샘 리하우스 디자이너(RD)가 상담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스타일에디션을 제안하고,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인테리어 공사 후 변화된 집의 모습을 미리 보여준다.
4월까지 스타일에디션을 계약하고, 3개월 이내 설치한 고객은 계약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바디프랜드 "올 설에는 헬스케어로봇 선물하세요!"
바디프랜드가 설 선물 대목을 앞두고 체험예약을 통해 라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라운지 170여 곳 중 원하는 곳을 직접 선택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지정 날짜에 방문하면 된다.
마사지 체험과 특전이 제공되며 설 맞이 라운지 체험예약 신청 후 현장 방문 고객에게는 누구에게나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기존에 제품을 이용하고 있던 고객에게는 무릎 담요도 추가로 증정된다.
기존 고객 대상으로 렌탈로 면제 혜택을 주는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체험예약 방문에 안마의자 추가 구매시 59개월 기준 렌탈료가 2회 면제된다. 지인이 구매한다면 렌탈료 1회가 면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