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3종' 리뉴얼 출시
애경산업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포쓰저널 = 반지수 기자] 뷰티 업계가 새해 첫날부터 신상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여심(女心)을 공략한다. 

2일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 라네즈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라인 3종'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분을 담았다. 

'워터뱅크 젤 크림'은 베타인과 민트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에 진정 효과를 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는 설명이다.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은 펩타판테놀 콤플렉스 성분을 담았다. 피부의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건강한 광채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는 설명이다.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의 오메가 펩타이드 성분은 강력한 리페어 효능으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해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 붉은기를 완화시켜 준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햇다.

라네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핵심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을 통한 고객 맞춤형 제품을 제안하며, 글로벌 수분 보습 화장품 카테고리 리더십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라네즈는 '워터뱅크 인텐시브 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차세대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배드블루'와 컬래버레이션도 선보인다.

워터뱅크 크림의 제품력을 ‘극한의 추위에서 피부를 지키는 패딩’으로 풀어낸 한정판 협업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드블루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애경산업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LAYER BLENDING EYE PALETTE)를 2일 선보였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는 옅은 색상부터 진한 색상까지 5단계의 음영을 표현해 주는 컬러와 프라이머·포인트글리터·쉬머글리터·파우더매트·소프트 매트 5가지의 활용도가 높은 제형으로 이루어져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섀도 팔레트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는 고운 입자로 만들어진 섀도가 부드럽게 블렌딩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맑은 색상으로 발색된다는 설명이다.

소비자들의 사용성과 활용도를 고려해 사용 빈도수가 많은 베이스 컬러로 구성됐다.

루나 레이어 블렌딩 아이 팔레트는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베이지 브라운 색상의 ‘1호 베이지 심볼’ △생기 있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은 모브 로즈 색상의 ‘2호 모브 뎁스’ 2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