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애경산업

◇ 애경산업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 출시

애경산업은 리큐 제트(ZeT)가 다양한 생활 얼룩을 제거해 말끔한 세탁을 도와주는 캡슐 세제 프로 트리플샷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은 일상에서 쉽게 묻을 수 있는 음식물 얼룩부터 피지 얼룩 등 각종 생활 오염 제거에 탁월한 10중 액티브 효소를 처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은 오염의 표면을 탈색하는 일반적인 산소계 표백제와 달리 특허받은 대안 표백 성분과 색감 유지 기능의 양이온 폴리머 성분을 함유했다. 흰옷은 더 하얗게, 색깔 옷은 더 선명하게 세탁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빨래의 꿉꿉한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섬유 속 피지 얼룩을 제거해준다는 설명이다. 시트러스 멘톨향이 함유됐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은 피부에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7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하기 좋다.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도 적용됐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퍼즐우드, 아모레성수에서 아트 오브제 출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퍼즐우드가 아트 오브제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1월 2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퍼즐우드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국내 유명·신진 공예 작가와 협업을 통해 몽상식물 컨셉의 아트 오브제를 제작했다. 

퍼즐우드의 아트 오브제 '몽상 식물 에디션'은 파이브콤마와 협업한 핸드메이드 텍스타일 오브제 센트 위크(Scent Wick)라인과 신진 작가와 협업한 핸드메이드 세라믹 오브제 쉐이프오브리츄얼(Shape of Ritual)라인으로 구성됐다.

아모레성수에서만 구매 가능한 퍼즐우드의 아트 오브제는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퍼즐우드 본품과 아트 오브제를 함께 구입하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센스 스틱을 구매하면 실버 인센스 홀더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풋샴푸, 웹툰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히트상품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 웹툰 마루가 강쥐(글·그림: 모죠)와 함께 '온더바디 X 마루는 강쥐 콜라보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인기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는 주인공 강아지 마루가 갑자기 5살 아이로 변하며 일어나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풋샴푸 신규향 2종은 포근한 느낌의 '사르르 비누향'과 시원 통쾌한 '아르르 민트향'이 새로 나왔다.

해당 제품은 LG생활건강이 체취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발 냄새를 잡아준다.

신제품 '발가글하자 풋미스트'는 발에 뿌린 직후 발 냄새를 완화해주는 제품으로 알래스카 빙하수와 멘톨 성분을 함유됐다. 

양말처럼 신으면 되는 발각질벗자 풋필링팩은 편백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보습 진정 포뮬러다. 

온더바디 X 마루는강쥐 콜라보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세트로 출시됐다.

풋샴푸, 풋미스트, 풋필링팩과 마루 포토카드, 마루 발매트 등 굿즈를 함께 조합한 선물박스로도 구매할 수 있다. 

단품 제품은 LG생활건강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LF
/LF

◇ LF 챔피온, ‘헬로선라이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출시

LF는 챔피온(CHAMPION)이 주목받는 캐주얼 브랜드 헬로선라이즈(Hello Sunrise)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헬로선라이즈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긴 문구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떠오르는 듯한 얼굴의 태양 등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MZ세대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다. 

이번 협업은 챔피온이 가지고 있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이 젊은 감성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강조하는 헬로선라이즈와 만나 신선함을 제공한다.

협업 컬렉션 테마는 '위켄드 겟어웨이 위드(Weekend Getaway with, 주말을 함께 하는 휴가)'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도 여행자의 마음으로 설렘과 자유를 느끼고, 매 순간 편안함과 포근함이 스며들게 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챔피온 대표 아이템인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라인의 스웨트셔츠(Sweat Shirt, 맨투맨)와 집업 후디(Zip-up Hoody), 밴딩 조거 팬츠에 헬로선라이즈의 위트있고 트렌디한 시그니처 그래픽과 챔피온의 헤리티지(Heritage)인 ‘C로고’가 어우러진 콜라보 그래픽이 디자인 포인트다. 

챔피온과 헬로선라이즈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전문 LF몰과 챔피온 브랜드 공식몰, 무신사, 29CM, 헬로선라이즈 공식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F&F
/F&F

◇ F&F 세르지오 타키니, 연말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F&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구매 실적 상위자를 선정, 호텔 바우처를 비롯해 세르지오 타키니의 윈터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상위 고객에게만 선물을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인 만큼 프로모션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했다. 호텔 바우처와 더불어 세르지오 타키니 윈터 다운 신상 ‘데일리 다운’, 타키니 테니스화 ‘온코트 101’ 등이 준비됐다.

이와 동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약 30명을 선정해 세르지오 타키니 볼캡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2023년 중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 ‘#타키니LOVEALL’, ‘#세르지오타키니’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되므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다. 

세르지오 타키니 제품을 착용하고 촬영한 사진일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