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관에 대해 포상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이다. 

아이오페는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올해 후보에 올라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인 장려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는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이 돋보이고, 다양한 경로에서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과 적절한 마케팅을 전개한 것으로 평가됐다.  

아이오페는 아이오페랩 전문가 그룹의 연구와 기술이 집약된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국내에서 레티놀 기능성 화장품을 처음으로 출시했으며 이후에도 고효능 혁신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 4월 출시된 아이오페의 대표제품이자 안티에이징 노하우가 집약된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1997년 최초 제품 출시 이후 현재까지 11번의 진화를 거쳐 개발됐다. 핵심 성분인 '레티놀 4X 멀티튠™'은 레티놀과 레티노이드 4종으로 설계해 사용 시 피부에 강력한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브랜드 디비전 정혜진 전무는 "이번 수상은 국내 기능성 화장품 시장을 대중화한 아이오페가 더 매력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 경험을 선사하며 고기능 안티에이징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 선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애경
/애경

◇ 애경, 캡슐·타블렛 형태 식기세척기 주방세제 'SWAY(스웨이)' 론칭

애경산업은 식기세척기 사용을 스마트하게 도와주는 식기세척기 전용 주방세제 브랜드 'SWAY'(스웨이)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 복합효소를 함유해 강력한 세정을 도와주고 물에 빠르게 녹아 잔류 세제 걱정을 덜어주는 3세대 액체 캡슐 타입의 ‘식기세척기 액체 캡슐 세제’ △기름기 제거에 탁월한 베이킹소다와 지방 분해력을 가진 효소를 함유한 고체 타입의 ‘식기세척기 타블렛 세제’ 2종을 선보였다.

SWAY의 브랜드명은 우리 가족을 위해 ‘안전한(Safe)’, 설거지 용량에 맞는 편리하고 ‘간단한(Simple)’, 세척 성능과 성분을 고려해 ‘똑똑한(Smart)’ 세 가지 ‘방법(Way)’라는 의미를 담았다.

주방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갖고 있다.

스마트 파워 성분을 함유해 찌든 기름기부터 다양한 양념이 묻은 식기 등을 깨끗하게 세척해 준다는 설명이다. 식기의 세정을 도와주는 세제와 건조를 도와주는 린스 성분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All-in-one) 제품이다. 

소용량으로 제작돼 자를 필요 없이 사용량에 맞는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물에 잘 녹는 수용성 포장재를 적용해 포장 비닐을 뜯을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SWAY는 어린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해 제품명 점자 표기를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했다.

온 가족이 사용하는 식기에 사용하는 만큼 무기염, 파라벤 등 걱정되는 성분 15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이랜드 
/이랜드 

◇ 이랜드 스파오, '샤이니' 협업 겨울 컬렉션 출시

이랜드월드는 운영하는 글로벌 SPA(제조유통브랜드) 브랜드 스파오가 SM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 ‘샤이니’와 협업한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스파오와 ‘샤이니’의 협업 컬렉션은 7월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당일 완판을 기록한 1차 컬렉션의 흥행에 이어서 진행하는 2차 콜라보다.

스파오와 '샤이니'의 2차 협업 소식은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스파오에서 진행한 사전 디자인 선호도 조사에 약 1만 명이 참여했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수면 파자마 세트 4종과 담요 1종이 출시됐다.

출시 당일 담요 및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등 1차 협업 컬렉션에 이어 고객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수면 파자마 세트 구매 시 파자마를 착용한 ‘샤이니’의 포토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샤이니 1 차 협업 컬렉션을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겨울 시즌을 맞이해 2차 협업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2차 협업 컬렉션은 팬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반영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상품들이며 앞으로도 많은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