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연중 최대 규모
아모레퍼시픽은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을 통해 11일부터 2주간 연중 최대 규모인 '2023 winter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모레 세일 페스타는 이번 행상에서 '차원이 다른 싼타 클래스'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크리스마스 관련 혜택을 준비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의 아세페 한정 기획세트와 콜라보 장인 모남희의 미니 키링이 숨겨진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 출시한다.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어드벤트 캘린더는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구매 가능하다.
CJ더마켓과 함께하는 '브랜드 데이'에서는 '단 하루 혜택'과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세페 기간 동안 아모레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5000점과 함께 3만원 이상 구매했을 경우 모남희 미니 거울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번 행사 메인 모델로는 가수 이석훈이 활동한다.

◇ 애경산업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 그린패키징 공모전 '최우수상'
애경산업은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는 자원의 선순환과 재활용성
랩신 키친케어 항균 주방세제는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특히 라벨에 비중
환경친화적인 패키지를 사
겨자씨 추출물인 천연 유래 에센셜 오

◇ 세르지오 타키니, 온라인몰서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
F&F는 자사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온라인 몰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몰 한정으로 진행되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홀리데이 기프트 프로모션’은 겨울 스타일링에 제격인 세르지오 타키니의 베스트 컬러 조합 아이템은 물론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다.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올 겨울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컬러 추천 아이템을 포함해 15만원 이상 구매 시 양말과 손목밴드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양말과 손목밴드에 모자까지 쇼핑백 기프트와 함께 제공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주변인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담아 선물을 전하는 마음을 함께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소중한 순간에 세르지오 타키니의 기프트팩과 더욱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1966년 설립 이후 이탈리안 테니스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온 세르지오 타키니는 테니스 웨어를 포함해 가벼운 일상과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 자리잡았다.

◇ LF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 매출 12배 급증
LF는 아떼의 시그니처 선크림인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가 올 한해 본격 노마스크(no-mask)에 접어들며 올들어 11월까지의 매출이 전년 대비 12배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의 3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0배(+870%) 가까이 급증하는 등 계절과 상관 없이 1년 내내 잘 팔리는 연중 히트템으로 자리매김했다.
노마스크가 일상이 되며 야외활동이 증가한 데다가, 이제는 선크림이 여름 뿐만 아니라 1년 내내 발라야 하는 데일리 화장품으로 인식 되면서 아떼 선크림의 하반기 시즌 매출도 급성장 추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떼가 올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포지셔닝에 집중하면서 온라인 위주의 다채로운 채널 전략을 펼친 점도 성장 포인트 중 하나로 꼽혔다.
아떼는 4월 올리브영의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를 통해 선크림 하나로 6분 만에 매출 1억원 달성, 70분간 매출 4억원 달성 등의 성과를 기록했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W컨셉, 29CM 등에 차례로 입점하며 MZ세대와 접점을 꾸준히 늘렸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눈 시림 걱정없는 비건 선크림이다. ‘SPF50+ 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도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스킨케어를 한 듯 산뜻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제형이다.
석유화학계 유화제(PEG FREE) 성분이 없는 마일드 포뮬러 제품으로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아떼는 현 시대에 새롭게 소비되고 있는 트렌드 문화를 비건 뷰티에 접목시키며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로의 포지셔닝 전략을 가져가고 있다. '가치 소비’, ‘컨셔스 뷰티’ 트렌드의 확산과 맞물려 올해 매출은 지난해 대비 2배 수준으로 성장 추세다.

◇ 삼성물산 패션 레이블씨, 겨울 시즌 선물로 '메종루이마리' 향수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에서 연말 선물로 미국 프래그런스 브랜드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의 향수를 제안했다고 12일 밝혔다.
메종루이마리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나무와 땅을 닮은 향료들이 레이어드된 우디·어시 계열의 '넘버.04 부아 드 발린코트', 올해 새롭게 출시된 레몬 향과 무화과 등 상쾌한 봄의 향이 어우러진 프레쉬 앤 플로럴 계열의 '넘버.13 누벨바그'를 추천했다.
제품마다 피부에 바르는 롤온 타입의 퍼퓸 오일과 뿌리는 타입의 오드 퍼퓸으로 구성됐다.
또 메종루이마리의 베스트 판매 제품 5개로 구성된 '퍼퓸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도 선보였다.
퍼품 오일 디스커버리 세트는 넘버.04 부아 드 발린코트 퍼퓸 오일 3㎖와 '넘버.13 누벨바그' 퍼퓸 오일 3㎖를 비롯해 자연의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담은 '넘버.09 발레 드 파니' 퍼퓸 오일 3㎖, 따뜻한 여름 저녁의 평화로움이 느껴지는 '넘버.12 부스발' 퍼퓸 오일 3㎖, 달콤한 과일과 섬세한 꽃향기를 담은 '안티드리스 카시스' 퍼퓸 오일 3㎖로 구성됐다.
메종루이마리 향수는 전국 레이블씨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관련기사
- [브리핑] 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애경산업·이랜드·삼성물산패션
- [브리핑] 애경산업·아모레퍼시픽·삼성물산패션·이랜드·오르시아
- [브리핑] 이랜드·애경산업·F&F·삼성물산패션
- [브리핑] F&F·삼성물산패션·이랜드
- [브리핑] 삼성물산패션·F&F·LF
- [브리핑] 아모레퍼시픽·애경산업·이랜드
- AI로 주름·색소·모공 등 정밀 피부진단···아모레퍼시픽 '닥터아모레'
- 2024년 패션 키워드 'WINDUP'... 삼성물산패션 "올해 트렌드는 BREAKPOINT"
- "베트남 고급 캐주얼웨어 시장 공략" LF 헤지스, 하노이에 9호점 오픈
-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삼성물산패션 '플러피 방한템' 제안
- 뿌리는 핸드 케어 제품 첫 선...아모레퍼시픽 '더 핸드 크림 미스트'
- "새해 행운의 메시지는?"..LF 아떼 어센틱 립밤 '포춘 박스' 에디션
- 화사한 새해 맞이...뷰티 신상 출시 잇따라
- 베스트셀러 화장품, 리뉴얼 출시 속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