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포쓰저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스키철을 맞아 스키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26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겨울 스포츠 즐기기’를 주제로 기획전을 진행해 몰리멜리, 베베쥬, 헤이미니, 앤디애플, 베리메이, 월튼키즈, 올리반 등 각 개성을 지닌 브랜드의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선보인다.

키디키디 MD가 선별한 브랜드의 기모 아이템과 스키복 세트를 큐레이션 형태로 제안한다.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몰리멜리는 캐릭터가 크랙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돼 직접 그린 듯한 내추럴한 감성이 특징이다. 

베베쥬는 베이직에 충실한 스키 팬츠를 선보인다. 비비드한 핑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깔끔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도톰한 안감 및 기모 소재를 적용하고, 밴딩 디테일로 한 겨울 방풍에도 탁월하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스키를 비롯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겨울 액티비티 수요에 맞춰 스키복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MD가 엄선한 브랜드의 스키복 컬렉션 상품을 코디 스타일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고 말했다.

키디키디가 진행하는 스키복 기획전은 25일부터 27일까지 키디키디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