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남성들을 위한 '생기 립밤'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 (B.READY)가 1일 '생기 립밤'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생기 립밤'은 2019년 출시된 비레디의 스테디셀러 ‘웨이크 업 생기 립밤 포 히어로즈’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남성들을 위한 고보습 컬러 립밤이다.
매트 제형이었던 기존 제품을 촉촉한 제형으로 바꿔 보습 지속력을 높임과 동시에 입술에 닿자마자 부드럽고 끈적임없이 발리도록 사용감을 개선했다. 시어버터 등 식물 유래 성분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유도체를 함유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색상은 두 가지로 출시된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연출해주는 '1호 화사생기 (Lively)’와 자연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주는 ‘2호 내추럴생기 (Natural)’로 구성됐다.
비레디 생기 립밤은 비레디 공식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 모집
LG생활건강이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로 새로운 삶을 꿈꾸는 경력보유여성 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이하 내뷰크) 6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내뷰크 6기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남녀 참가자 36명을 모집한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력보유여성과 취업준비생, 친환경적인 아름다운 삶을 살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년 1월 15일 발대식 이후 평일 주 2회, 총 10개의 강의가 마련됐다. 실제 방송과 유사한 라이브 실습 기회와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이 전액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미미언니, 리코 등 업계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 이들로부터 수강생 각각의 특성과 실력을 고려한 개별 밀착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테마 별 컨텐츠 미션을 수행하며 개인 채널의 성장 기회도 제공하며, 우수 수강생은 LG생활건강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동반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다.
1~5기 졸업생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도 마련될 예정인데 이 때 먼저 시작한 크리에이터 선배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 애경산업 서포터즈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 및 이벤트
애경산업은 AK LOVER에서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은 애경산업 제품 체험 후 자신이 운영하는 SNS를 통해 제품 홍보와 마케팅 활동 등을 진행하는 서포터즈다.
AK LOVER 공식 홈페이지에서 1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하며 22일 선정자를 발표한다. 모집 분야는 숏폼팀, 블로그팀, 인스타팀이다.
AK LOVER 뷰티∙라이프 클럽에 발탁된 크리에이터는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특히 선정자 전원에게는 애경산업 제품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웰컴박스를 제공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최대 50만원 상금이 지급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이에 더해 AK LOVER에서는 뷰티∙라이프 클럽 지원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했다.
총 500명에게 애경산업 화장품과 생활용품, 전자레인지, 무선 이어폰, H&B스토어 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