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글로 쓴 한율·에스쁘아 '허쉬드 체리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홈스타 청룡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포쓰저널 = 반지수 기자] 유통업계가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기념하는 에디션(한정판)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새해를 맞아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을 한정판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아름다운 우리의 한글로 한율 만의 스킨케어 비법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한국의 고유한 자산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다.

한방 화장품 브랜드인 한율의 대표 원료인 '어린쑥'과 '빨간쌀'이 쌓아온 비법과 효능, 피부에 주는 이로움에 대한 내용을 단상자에 한글로 가득 채웠다.

'빨간쌀 보습탄력' 2종 세트와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2종 세트와 크림으로 각각 구성됐다.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에 접속하면 한율의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은빈이 직접 한율의 이야기를 읽어주는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글의 특징이 살아나는 패턴으로 디자인해 다가오는 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제품 구매 시 2024년 한글 달력 포스터, 대나무로 만든 친환경 한글 디자인 그릇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한율의 한글 컬렉션: 한글로 쓴 한율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겨울 시즌 쿨한 무드의 체리빛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허쉬드 체리 에디션'을 선보였다.

허쉬드 체리 에디션은 에스쁘아만의 영롱하고 생기 넘치는 체리 컬러부터 은은하고 차분한 애쉬빛 톤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해 줄 립틴트, 아이 섀도우 팔레트, 브로우 카라, 쿠션, 고체 향수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8홋수의 브라이트톤의 생기 넘치는 컬러로 구성됐다.

리얼 아이 팔레트 올 뉴 #허쉬드 체리는 서늘한 체리빛 쿨톤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더브로우 컬러 픽싱 카라 3호 쿨 그레이는 유수분에 강한 재질의 고깔 모양 브러쉬의 애쉬빛 쿨 그레이 컬러의 픽싱 브로우 카라다.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뉴클래스 기획세트 허쉬드 체리 에디션은 에스쁘아의 베스트 글로우 쿠션으로 허쉬드 체리 에디션 한정 퍼프와 미니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을 함께 제공해주는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솔리드 퍼퓸은 부드럽게 녹아 드는 가벼운 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알코올 프리 비건 고체 향수로 #허쉬드체리 #소피부케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대표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청룡에디션에는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이 포함됐다. 

세 제품 모두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으로 출시됐다.

세정 성분을 3배 강화한 락스와 세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은 솔질 없이도 곰팡이와 찌든 때, 각종 악취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곰팡이 제거 솔루션인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은 곰팡이에 직접 뿌리고 30분 뒤에 헹구면 99.99%의 살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뿌려서 쓰는 신개념 락스인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는 흐르지 않는 쫀쫀한 겔 제형으로 욕실과 변기 틈새, 주방 싱크대 배수구, 화장실 벽면에 밀착해서 오염의 뿌리 원인까지 제거한다.

LG생활건강 홈스타 청룡에디션은 이번 달부터 오프라인에서는 다이소, 온라인에서 네이버와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