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쓰저널=이현민 기자] LG유플러스는 배우 손석구가 출연한 맞춤형 구독서비스 ‘유독’의 신규광고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유독은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구독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다. 한 화면에서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으며 가입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유독의 전속모델인 배우 손석구가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지난해 7월 유독 출시 후 손석구가 출연한 두번째 광고로 LG유플러스의 유튜브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광고 제작에 앞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월 쉽게 구독을 바꾸고 할인까지 받으며 구독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토대로 ‘선 넘는 구독관리’라는 핵심메시지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광고 속에서도 손석구 배우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월 다르게 구독서비스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주력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상무)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선 넘는 구독관리가 가능한 유독의 장점을 고객에게 제대로 알리는 광고를 전개하고 고객 일상의 즐거운 변화를 만들어가는 유플러스만의 와이낫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CES2023] LG유플러스, 양자내성암호 적용 커넥티드카 보안기술 공개
-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본격..'교양있고'·'썸타임즈' 이달 공개
- LG유플러스, 노키아·삼지전자와 오픈랜 표준 장비 연동 성공
- [신년사] LG U+ 황현식 "고객경험 혁신 기반 U+3.0 원년...전 사업 플랫폼화"
- LG유플러스, 위치컴퍼니와 '웹3 키즈 서비스' 개발
- LG유플러스, 'WHY NOT' 주제로 세바시 특별 강연
- LG유플러스, '유독' 제휴사와 공동 기부 캠페인
- LG유플러스, 고객 18만명 정보 유출..."수사 의뢰"
- LG유플러스, 설 대비 협력사 납품대금 조기 지급
- LG U+, 설 앞두고 협력사에 납품대금 조기 지급
- LGU+, 'U+두드림 요술통장' 강화..전용앱 개발
- LG U+ '탄소 중립 실천 요금제', 가입자 1천명 달성 목전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