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인천·서산·증평 사업장서 협력사 구성원에 'GO 해피트럭' 선물

SK서린빌딩. /사진=SK이노베이션
SK서린빌딩. /사진=SK이노베이션

 

[포쓰저널=김지훈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울산(SK이노베이션·SK에너지·SK지오센트릭·SK루브리컨츠), 인천(SK인천석유화학), 서산(SK온), 증평(SK아이이테크놀로지) 사업장의 협력사 96개사 구성원 4400여명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음료와 간식을 선물했다고 4일 밝혔다.

음료와 간식을 담은 ‘GO 해피트럭’은 지난달 28일 SK울산콤플렉스(CLX)를 시작으로 30일 서산 SK온과 증평 SK아이이테크놀로지, 이날 SK인천석유화학(SKIPC) 등 사업장을 순회하며 진행됐다.

이날 SK인천석유화학에서 진행된 GO해피트럭 행사에는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이 ‘일일 바리스타’로 나서기도 했다. 최 사장은 해피트럭에 올라 직접 내린 커피 및 음료와 다과를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전달했다.

그는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정기보수에 임해달라.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격려했다.

안옥경 SK이노베이션 행복경영담당은 “SK이노베이션이 60년간 일궈온 성과는 협력사 구성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힘입어 이뤄진 것으로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피트럭을 준비했다”며 “SK이노베이션은 같은 구성원으로서 협력사 구성원들과 2050년 넷제로(Net Zero) 시대를 함께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