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삼양식품

◇ 삼양식품, 스낵 신제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

삼양식품은 스낵 신제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은 다양한 요리 및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스낵이다.

신제품은 고소함을 높인 ‘통밀맛’과 바질페스토를 넣은 ‘바질맛’ 2종으로 구성됐다. 바삭한 식감에 맛이 담백해 스프, 파스타에 곁들이거나 샐러드 토핑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와이너리 '보데가스 카르첼로' 와인 4종

하이트진로는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카르첼로'의 레드와인 4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보데가스 카르첼로는 스페인의 남동부 후미야 지역에 있는 와이너리다. 하이트진로는 이곳에서 생산한 와인은 향과 색이 진하고 보통 와인에 비해 알코올 도수가 1∼2도 높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인은 '셀렉토', '카르첼로', '씨엔토80', '알티코' 등이다.

레드와인 4종은 현대백화점(목동점·천호점·판교점·신촌점)과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등에서 판매한다.

 

/해태제과
/해태제과

◇ 해태제과, 쿠팡과 '홈런볼 캐릭터 이모티콘' 한정판 선봬

해태제과는 쿠팡에서 홈런볼, 오예스 미니, 에이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3만개 한정으로 선물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모티콘은 해태제과의 대표 과자 캐릭터다. 홈런볼의 '로', 오예스의 '예쓰', 에이스의 '티토'를 상황에 맞춰 재미있고 개성 넘친 16가지 이미지로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

◇ 풀무원, 싸이월드와 소바·쫄면 한정판

풀무원식품은 싸이월드와 여름철 인기 건면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메밀소바'와 '탱탱쫄면' 2종으로 제품 패키지에 싸이월드 첫 화면인 '미니룸' 콘셉트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아기자기한 미니미와 게시물 스킨 레이아웃 등 싸이월드를 대표하는 디테일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풀무원은 싸이월드의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젊은세대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5만4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전국 대형 할인마트의 온오프라인 채널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 11번가,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제주 콘셉트 살린 '빙수 3종'

배스킨라빈스는 제주도를 콘셉트로 한 제주오메기떡 팥빙수와 제주한라봉 망고 빙수, 제주녹차 초코 빙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주오메기떡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제주 향토 음식 오메기떡 한 개를 통째로 올렸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연유로 달콤함을 더했다.

제주한라봉 망고 빙수는 한라봉 소스를 두른 망고 샤베트 얼음에 애플망고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를 올렸다.

제주녹차 초코 빙수는 우유 얼음에 제주산 녹차 소스와 그린티 아이스크림을 올렸다. 초콜릿 프레첼 볼과 초콜릿 컬을 빙수 위에 토핑했다.

 

/웅진식품
/웅진식품

◇ 웅진식품, 탄산수 빅토리아 '무라벨'

웅진식품은 스파클링 브랜드 빅토리아가 무라벨 페트를 적용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무라벨 제품은 빅토리아의 인기 제품인 플레인과 청포도 두 가지 플레이버로 출시됐다.

빅토리아 무라벨 제품은 빅토리아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350㎖의 소용량 페트 제품으로 온라인에서 박스 단위(20입)로 판매된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다. 출시 이후 연평균 70% 수준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대표 탄산수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신제품을 포함해 총 18개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

풀무원녹즙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성장기 아이들의 발달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종합적인 영양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하루 한 포 섭취로 비타민 5종(B1, B2, 나이아신, B6, D)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착색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냈다.

세트박스 안에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조수 '윌크', 캐셔 '초코' 등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담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