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롯데제과

◇ 롯데제과 '와', 한 글자 ‘감탄사’ 한정판 아이스크림

롯데제과는 아이스크림 ‘와’의 감탄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엥?, 헐;, 오!, 음~’ 등 한 글자 감탄사로 제품명을 바꿔 재미요소를 더했다. 롯데제과는 3월 해당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후 대중의 반응을 모니터링하며 제품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제과는 제품 출시 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홍보 영상을 게시했다.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한정판으로 슈퍼마켓, 아이스크림 할인점 등 시판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해태제과
/해태제과

◇ 해태제과, 미니초코바 '티피 코코크런치'

해태제과는 초코볼 티피의 바삭함을 그대로 담은 영양초코바 '티피 코코크런치'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초코바 중 유일하게 견과류를 당액에 뭉쳐 만드는 일반공정 대신 오븐에 굽는 방식을 적용했다. 찐득함없이 한층 더 바삭하게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코바의 핵심인 코코넛, 아몬드, 호박씩 같은 견과류도 기존 초코바 보다 2배 가량 많이 함유했다. 단백질도 달걀 2개 분량(11g)이 함유됐다.

 

/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손쉽게 맛 내는 가정간편식 4종

대상은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4종은 ▲기사식당 돼지불백 ▲바베큐 쪽갈비 ▲춘천식 닭갈비 ▲소고기버섯 만두전골 이다. 별도의 재료나 양념을 준비할 필요없이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 냄비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기사식당 돼지불백은 돼지고기를 직화로 구워 풍미를 낸 제품이다. 바베큐 쪽갈비는 육향이 살아있는 갈빗살을 직화 불맛 소스와 로즈마리, 마늘 등의 향신료를 더해 맛을 냈다.

춘천식 닭갈비는 닭다리살과 양배추, 고구마 등 각종 재료를 양념해 춘천 닭갈비 맛을 살렸고 우동 사리도 담겼다. 소고기 만두전골은 왕만두와 소고기, 각종 야채를 넣어 전골요리를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