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 사옥에서 (왼쪽부터)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과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상
23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 사옥에서 (왼쪽부터) 이강덕 대상 영업본부장과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상

[포쓰저널=서영길 기자] 대상과 SSG닷컴이 온라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대상과 SSG닷컴은 23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대상 본사에서 '온라인 식품 시장 선도를 위한 협약(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양사는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또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협업할 예정이다.

첫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28일 SSG닷컴 홈페이지 내에 대상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중심으로 구성한 청정원, 종가집 등 대상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대상 ‘브랜드 데이’도 분기 단위로 운영한다.

양사는 브랜드관 신설을 기념해 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랑이 골드바'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부터 '득템 찬스! 오늘만 e가격' 행사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이강덕 영업본부장은 "이번 협약은 양사의 온라인 비즈니스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상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 제고를 위해 다양한 유통 파트너사들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겠다"고 했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다채로운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는 SSG닷컴 브랜드관의 장점과 대상의 상품 경쟁력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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