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곡물에 식이섬유 담은 '더하다 차' 3종

롯데칠성음료는 식이섬유를 함유한 차 음료 '더하다 옥수수수염차, 보리차, 우엉차'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더하다 차음료 3종은 100% 국산 옥수수현미혼합추출액, 보리혼합추출액, 볶은우엉추출액이 함유됐다. 또 식후 혈당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가 담긴 기능성 식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500㎖ 용량으로 무균충전 공법이 적용된 어셉틱 페트병이 사용됐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아이스크림MIX라떼

매일유업은 마이카페라떼가 ‘아이스크림MIX라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 마이카페라떼를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을 열었다.

아이스크림MIX라떼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부드럽게 살렸다. 여기에 아이스크림MIX를 더해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의 맛을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상
/대상

◇ 대상 청정원, 칼로리 낮은 호밍스 곤약볶음밥 3종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가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신제품 곤약볶음밥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곤약쌀을 활용해 칼로리는 시중 냉동 볶음밥의 절반 수준으로 낮추면서 차별화된 개별 공정을 통해 맛과 식감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곤약볶음밥 3종은 ▲직화해물 곤약볶음밥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김치제육 곤약볶음밥이다. 이들 제품 모두 밥 한 공기 칼로리(백미 200g 기준 약 300㎉)보다 낮은 195~215㎉로 출시됐다.

 

/bhc치킨
/bhc치킨

◇ bhc치킨,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

bhc치킨은 '뿌찌X브레드이발소' 한정판 협업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선보이는 협업 패키지는 젊은세대들에게 인기있는 몬스터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bhc 자사 캐릭터 뿌찌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해당 기간 bhc치킨을 주문하면 뿌찌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치킨 박스가 제공된다. 박스 안에는 미니게임 '치킨 쟁탈전'에 입장할 수 있는 QR코드가 새겨져있다.

미니게임은 25일까지 참가할 수 있고 우수한 기록을 낸 참가자에게는 발뮤다 토스터, 순금 1돈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

◇ 풀무원, 싸이월드와 한정판 '일촌했떡볶이'

풀무원식품은 싸이월드와 협업한 '일촌했떡볶이'를 3만개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물성 쌀 떡볶이를 사용했다. 초고압으로 떡을 밀어내 두 번 익히는 풀무원만의 '이중압출 공법'으로 만들었다. 떡볶이 소스는 사과와 파인애플을 넣었고 다시마 첨가해 감칠맛을 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파와 양배추 고명도 별도로 담았다.

패키지에는 2000년대 초중반 인기있던 싸이월드 감성을 담았다. 싸이월드 첫 화면인 '미니룸'을 콘셉트로 떡볶이를 형상화한 캐릭터 '미니미', '일촌 신청 메시지' 등 레트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꾸몄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