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리온

◇ 오리온, 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2종’

오리온은 고함량 단백질 '닥터유PRO'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바와 음료 2가지 형태다. ‘닥터유PRO 단백질바’는 동·식물성 단백질을 1대 1로 배합한 제품으로 70g 1개당 단백질 24g을 함유하고 있다. 필수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와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관여하는 영양소인 아르기닌을 더하고 당 함량은 낮췄다.

‘닥터유PRO 드링크 단백질’은 250㎖ 1병 기준 단백질을 24g을 함유했고 당 함량은 1g인 고단백 저당 제품이다. 우유 단백질과 18종의 아미노산, 지방산 대사에 보조 작용을 하는 L-카르니틴 성분이 함유됐다.

제품 출시 과정에 운동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신체 활동에 최적화된 단백질 설계를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PC그룹
/SPC그룹

◇ 배스킨라빈스, 6월 신제품 '메롱멜론'

SPC그룹은 배스킨라빈스가 음원 플랫폼 ‘멜론’과 손잡고 6월 신제품 ‘메롱멜론’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메롱멜론은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머스크멜론 품종을 사용해 시원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멜론 아이스크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멜론을 활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도 선보였다. ‘메롱멜론 케이크’는 메롱멜론을 포함해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등 인기 플레이버 8가지로 구성됐다. 멜론 맛 스노우볼과 치즈 큐브가 토핑됐다. ‘멜론 밭 속 메롱맨’은 멜론 맛의 미니 사이즈 케이크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멜론 쿨러백’을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멜론 스트리밍 클럽 6개월 50% 할인 쿠폰’ 등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뚜기
/오뚜기

◇ 오뚜기, 뚜껑으로 편리해진 '육류양념장' 3종

오뚜기는 '육류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추장불고기 양념 ▲불고기 양념 ▲갈비 양념 등 3종이다.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팩을 사용해 양념을 부을 때 흘러내림과 묻어남이 적고 필요한 만큼만 쓰고 남은 양념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뚜기는 육류양념장 3종에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은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했다. 녹색인증 포장재는 수성 잉크 및 접착제를 사용해 기존 포장재 대비 환경 독성 물질을 줄이고 유해성을 저감시킨 포장 기술이다.

 

/대상
/대상

◇ 대상 청정원, 여름철 별미 비빔·들기름 막국수

대상은 청정원이 ‘강원도식 비빔 막국수’와 ‘고소함 가득 들기름 막국수’ 2종을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강원도식 메밀 비빔 막국수는 마늘, 양파, 무, 생강을 갈아 넣고 쇠고기 풍미를 더한 비법 비빔장과 국내산 무로 담근 동치미육수를 함께 비벼먹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소함 가득 들기름 막국수는 한 번 더 달인 특제 조림 간장 소스와 들기름을 넣은 뒤 김, 참깨 고명을 뿌려먹는 제품이다.

 

/남양유업
/남양유업

◇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

남양유업은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에 1A 등급 무지방 우유 함유 크리머를 넣어 부드러움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스틱 1개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충족 수준의 비타민C 100㎎도 함유됐다.

100㎖ 찬물에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 스틱 1개를 넣으면 딸기 라떼가 완성된다.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

◇ 풀무원건강생활, 반려동물 위한 '아미오 자연담은 영양식'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는 영양 가득 특별식 ‘아미오 자연담은 영양식’ 6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동물복지 닭고기, 연어, 황태 등의 재료에 야채,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을 넣어 반려동물이 영양 가득한 한 끼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헀다.

반려견용은 △닭고기와 비트 △연어와 양배추 △황태와 초록입홍합 3종이고 반려묘용은 △닭고기와 달걀 △연어와 참치 △명태와 크릴로 6종 모두 부드러운 제형으로 출시됐다.

불에 익히는 화식 방식으로 제조돼 멸균 처리를 거쳐 냉장·냉동 보관이 아닌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