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트진로, ‘168cm케이스’와 스마트폰 액세서리 협업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그려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4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젊은세대가 선호하는 모바일 액세서리의 대표 브랜드 ‘168㎝케이스’와 협업으로 진행됐다. 제품은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와 상시 판매용 폰케이스다.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는 폰케이스, 아크릴톡, 에어팟 케이스, 스티커 구성으로 총 300세트만 판매한다. 상시 판매하는 폰케이스는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4일부터 168㎝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오비맥주, 이원일 셰프와 '한맥한상' 메뉴

오비맥주는 '한맥한상' 프로젝트 일환으로 스타 셰프 이원일이 개발한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한맥은 이원일 셰프와 협업해 한맥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식 메뉴를 개발하는 한맥한상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셰프는 한맥의 힙맥 플레이스 지정 식당인 '망원숯불갈비'를 방문, '한맥콤 황제갈비살'을 개발했다. 해당 메뉴는 '망원숯불갈비'에서 이달 중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육즙팡팡’ 삼겹살·돼지구이 2종

대상은 청정원 안주야(夜)가 ‘삼겹살데이’를 맞아 육즙팡팡 정육구이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 등 2종이다.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은 180도의 고온에서 순간적으로 튀기듯이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월계수 잎으로 숙성해 잡내를 제거했다.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 역시 180도의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 육즙을 통으로 가둔 돼지구이 제품이다. 월계수 잎으로 숙성해 잡내를 제거했고 두께 2㎝로 두툼하게 잘랐다.

 

◇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한라봉’

파리바게뜨는 ‘제주마음샌드’ 신제품으로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한 ‘제주마음샌드 한라봉’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제주마음샌드 한라봉은 버터 쿠키 속에 한라봉으로 만든 콩포트와 버터크림, 캐러멜을 조화롭게 담아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쿠키의 겉면에 제주의 오름과 바다를 음각으로 새겨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 좋다.

신제품은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