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비맥주,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

오비맥주는 자사 브랜드 카스가 ‘함께 마주하며 건배하는 일상의 기쁨’을 주제로 ‘다시 돌아온 우리들의 시간, UP짠’ 캠페인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캠페인을 위한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에는 다시 돌아온 일상의 기쁨을 나누는 친구, 연인, 가족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 소비자들이 ‘UP짠’ 하는 모습의 영상을 카스 광고에 활용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도 연다. 오비맥주는 이벤트에 참여한 영상을 선별 후 편집, 카스 TV 광고 마지막 장면에 삽입해 공개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크리스피크림도넛, ‘HOT&NOW’ 네온사인 이벤트

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매장의 핫나우(HOT&NOW) 네온사인이 켜질 때 방문 고객에게 갓 나온 따뜻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핫나우 이벤트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플레그쉽 스토어를 모티브로 해 도넛을 생산·판매하는 전국 9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서울 영등포점 △서울 건대스타시티점 △서울 대치점 △수원 인계점 △대전 둔산점 △대구 범어점 △김해 봉황점 △울산 삼산점 △광주 첨단점 등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매월 첫번째, 세번째 수요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을 약 35.7% 할인한 금액에 판매한다.

 

◇ 롯데칠성음료,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이색 시음회

롯데칠성음료는 자사가 수입 판매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고인’이 이색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시음회 참가신청은 10~14일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온라인 시음회를 위한 시음 키트가 전달 된다. 키트에는 시음회 당일에 음용할 글렌고인10년·12년·18년 미니어처와 전용잔, 간단한 안주, 글렌고인 테이스팅 노트가 포함됐다.

시음회는 28일 오후 5시 방송인 김경란 등이 온라인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한다.

 

◇ 매일유업 상하농원, 랜선투어·쇼핑 라이브방송 진행

매일유업이 상하농원과 함께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은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방송된다.

매일유업은 김장철을 맞아 상하농원에서 재배되는 농산물로 김장김치도 담그고 상하농원 곳곳을 소개하는 힐링 랜선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에서는 김장김치와 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 햄 공방에서 만든 수제소시지, 수제베이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매일유업은 방송중 실시간 댓글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상하농원 화이트비엔나와 화이트라운드햄을 제공한다. 최다 금액 구매자 3명에게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글램핑 1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 채선당,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버거 시장 진출

채선당이 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를 론칭하고 버거 사업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메이크 버거&샌드위치는 직접 만든 햄버거 전용 번(빵)과 버거 특제소스에 소고기패티 등을 사용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해 주요 식재료 맛을 극대화시켜 수제버거 맛을 살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채선당은 자체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공수한 식자재를 메이크 버거&샌드위치에도 사용했다.

채선당 관계자는 “버거 시장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그동안 준비해왔던 메이크 버거&샌드위치 브랜드를 론칭해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라며 “품질과 맛을 자랑하는 건강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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