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파리바게뜨, ‘열려라 합격문’ 등 수능선물세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일러스트와 합격 기원 메시지를 담은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수능선물세트는 △합격 왕관 구겔호프 △술술 풀리는 바움쿠헨 △철썩 붙어라! 초코 떡카롱 등이다. 간식선물세트는 △반드시 해낸다 △정답만 보여 △콕 찍으면 정답 △넌 할 수 있어 △다 잘 될 거야 △열려라 합격문 등이 준비됐다.
찹쌀떡을 파리바게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떡하니 합격 △추카초코 찰떡도 선보였다. 영양 선물 세트로는 △건강하세요, 오늘의 견과 세트 △조청담다 △후르티아 제주 과일청 세트 △후르티아 제주 청스틱 2종(한라봉/천혜향) △정답이 번쩍 호두파이 등이 마련됐다.
이외에 △합격기원엿 △우리쌀 가락엿 △정답콕콕 매직펜 초콜릿 등 부담없는 선물 제품도 출시했다.

◇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봉지면 출시
오뚜기가 사골육수에 후추를 더한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을 용기면에 이어 봉지면으로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뚜기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은 하얀 국물요리에 후추를 뿌려먹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국물라면이다.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은 1974년 출시한 오뚜기의 스테디셀러 ‘순후추’를 별첨스프로 구성한 제품이다. 알싸한 흑후추와 찰진 면, 푸짐한 대파 건더기가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개운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레트로 감성을 강조한 포장지도 눈에 띈다. 기성세대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젊은 층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존 오뚜기 순후추 패키지 디자인을 봉지면 포장에 그대로 적용했다.

◇ 매일유업 상하농원, 김장철 맞아 시즌 메뉴 출시
매일유업은 상하농원이 겨울 김장철을 맞아 겨울 시즌메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메뉴는 ‘김치의 이색변신’ 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상하농원 사계절 김치와 수제 베이컨을 곁들인 ‘수제 베이컨 김치 리조또’, 상하농원 김치를 볶아 도우와 함께 즐기는 ‘김치 불고기피자’ 등 두 가지다.
이외에 상하농원은 1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김장체험 및 김장과 어울리는 제철요리를 먹으며 여행을 하는 ‘김장푸드트립 패키지’도 진행한다.

◇ 롯데칠성음료, 식사 대용 음료 ‘오늘의 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소화까지 고려한 식사 대용 음료 ‘오늘의 밀’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늘의 밀은 롯데칠성음료의 발효 음료 브랜드 ‘보글보글랩’의 두 번째 제품이다. 프락토올리고당, 단백질 등이 함유된 RTD(Ready to drink) 형태의 식사 대용 음료다.
신제품은 장내 유익균 증식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간 기능성 표시 식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식물성 단백질을 2대 1로 균형 있게 배합해 단백질 소화 흡수 지표인 아미노산스코어 103점을 받은 양질의 단백질 16g과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비리지 않은 고소한 맛을 내기 위해 유산균으로 발효한 15가지 국내산 곡물과 헤이즐넛 페이스트를 넣어 부드럽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 겨울맞이 신제품 출시
롯데GRS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1일 겨울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하얀 눈이 내린듯한 슈가코트와 마시멜로우를 올린 ‘이글루’, 눈사람 모양에 헤이즐럿 초코를 담은 ‘스노우맨’, 도넛에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산타밸리’ 총 3종이다. 겨울이 떠오르는 다양한 요소들로 도넛을 재미있게 형상화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GRS 통합 외식앱인 ‘롯데잇츠’의 잇츠오더로 신제품 더즌 주문 시 약 23.5% 할인 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