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육개장 컵 20% 증량 리뉴얼
오뚜기는 컵 라면 제품 '육개장 컵'을 기존대비 20% 증량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더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육개장 컵을 전격 리뉴얼했다.
육개장 컵은 육개장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더기인 노란색 계란 스크램블의 크기와 개수를 늘려 한층 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오뚜기는 육개장 컵 20% 증량 출시를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SNS 등을 활용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브런치박스 출시
현대그린푸드는 맞춤형 케어푸드 브랜드 그리팅에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리팅 브런치박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리팅 브런치박스는 '햄치즈 크로와상샌드위치와 토마토 샐러드 세트', '계란듬뿍 모닝샌드위치와 모짜렐라샐러드 세트'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현대그린푸드는 31일까지 출시를 기념해 전용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브런치박스 15%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멘탈 잠봉뵈르 샌드위치 등 인기 샌드위치 메뉴도 1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CJ 푸드빌 뚜레쥬르, MZ세대 겨냥 밀키스 맛 제품 출시
CJ푸드빌은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롯데칠성음료 인기 브랜드 밀키스와 협업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CJ푸드빌은 밀키스를 빵과 함께 먹는 ‘꿀조합’이 SNS 상에서 인기를 끄는 것에 착안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제품은 ‘사랑해요 밀키스 케이크’, '사랑해요 밀키스 빵', '밀키스 퐁당 크림빵' 등 3종이다.

◇엔제리너스X롯데뮤지엄, ‘김정기’ 작가 MD상품 출시
롯데GRS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롯데뮤지엄과 함께 ‘김정기’ 작가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김정기 작가는 완벽한 테크닉과 서사구조를 통해 기억 속 이미지를 즉흥적으로 화면에 구현하는 ‘라이브드로잉’ 장르를 탄생시킨 아티스트다. 프랑스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 소설 삽화 및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협업에도 참여하는 등 현대 미술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엔제리너스, 다시 한번 아트와 만나다!’ 라는 컨셉으로 현대인의 지치고 힘든 일상 생활 속에서 커피 마을 천사들이 희망을 주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을 MD상품에 입혔다.
롯데뮤지엄과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MD 상품은 머그컵 2종, 텀블러 1종, 아트페이퍼 컵 등 총 3개용품으로 구성됐다.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