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대상 디에스앤

대상 디에스앤, 4세대 식물성 콜라겐으로 안티에이징 시장 도전

대상 디에스앤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100LABS'(일공공랩스)가 차세대 안티에이징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를 론칭하고 안티에이징 시장에 진출한다고 26일 밝혔다.

100LABS가 론칭한 ‘파이토코어’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유기농 히비스커스 열매와 꽃에서 추출한 ‘파이토콜라겐’을 주원료로 한다.

파이토콜라겐은 4세대 순수 식물성 콜라겐이다. 파이토콜라겐은 피부 흡수율이 높은 초미세분자로 구성돼 있고, 피쉬콜라겐에서는 발견되지 않은 항산화 성분이 콜라겐의 연결을 강화해 손실을 막아준다고 디에스앤 측은 설명했다.

파이토코어는 파이토콜라겐을 활용해 식물 고유의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 성분이 가지고 있는 항산화 효과로 세포의 손상 및 노화를 지연시키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100LABS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콜라겐의 효능이 극대화 된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과 ‘파이토코어 콜라겐 리프팅 크림’ 2종이다.

신제품은 100LABS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31일 롯데홈쇼핑 뷰티&헬스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사전구매도 가능하다.

 25일 서울 강남소방서에서 진행된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수석팀장(오른쪽에서 첫번째)와 강남소방서 윤득수 서장(오른쪽에서 두번째)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소방서 직접 찾아가는 '2021 감사의 간식차' 운영 시작

하이트진로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에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증정하는 '감사의 간식차' 행사의 규모를 확대해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직접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소방서 중 서울, 경기, 인천, 제주, 창원, 전남, 전북, 대전 등 8개 소방본부 30개 소방서를 선정해 총 3300여명의 간식을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뉴욕핫도그, 떡볶이, 지역특산물로 구성한 과일큐브 등 인기 간식 메뉴와 하이트진로의 인기 브랜드 굿즈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감사의 간식차는 현장 소방관들의 호응이 높은 만큼, 전국의 모든 소방관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매년 지원 대상 및 규모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하이트진로 측은 전했다.

이미지=크라운제과

◇크라운제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진행

크라운제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사회공헌 프로젝트 ‘희망과자’ 4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크라운의 장기 프로젝트 ‘희망과자’는 누구나 좋아하고 어디서나 쉽게 만나는 과자 포장지에 어린이 안전 이슈를 인쇄해 알리고 모두 함께 해결하자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지금까지 크라운제과는 2016년 실종아동 찾기(1탄 죠리퐁)를 시작으로, 아동실종 예방(2탄 콘초, 콘치), 상처 주는 말 하지 않기(3탄 카라멜메이플콘) 캠페인을 진행했다. 4번째 주제는 아동학대 예방이다.

6월부터 생산되는 마이쮸 포장지에 아동학대 신고 번호인 ‘아이지킴콜 112’를 인쇄한다. 이와 함께 보건복지부 아동권리보장원이 진행하는 ‘아동 학대예방을 위한 실천 캠페인’ △어린이 학대유형 △통계자료 △신고방법 등도 매 분기 순차적으로 담긴다.

이미지= 신세계푸드
이미지=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올반 옛날통닭, 누적 판매량 30만개 돌파..."홈술족에게 인기"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올반 옛날통닭’이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올반 옛날통닭의 인기는 뛰어난 맛과 간편조리법 가성비 등이 홈술족(집에서 술을 마시는 고객층)의 특성과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신세계푸드 측은 분석했다.

신세계푸드는 홈술족들을 대상으로 ‘올반 옛날통닭’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올반 옛날마늘간장통닭’과 ‘올반 옛날고추통닭’등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또한, 6월25일 GS홈쇼핑에서 올반 옛날통닭 신제품 2종의 앵콜방송을 진행한다. 판매처도 SSG닷컴, 11번가 등 온라인몰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25일 대전 연초생산안정화재단에서 김삼수 엽연초생산협동조합 중앙회장(왼쪽), 신송호 KT&G 원료본부장(오른쪽)이 잎담배 농가 건강검진 및 자녀장학금 지원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G
 25일 대전 연초생산안정화재단에서 김삼수 엽연초생산협동조합 중앙회장(왼쪽), 신송호 KT&G 원료본부장(오른쪽)이 잎담배 농가 건강검진 및 자녀장학금 지원금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T&G

◇KT&G, 잎담배 농가에 건강검진비·자녀 장학금 4억원 지원

KT&G는 국내 잎담배 농가와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해 4억원의 복지증진 비용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지원금은 고연령의 잎담배 경작인 960명의 건강검진 비용과 85명의 농가 자녀 장학금으로 활용된다.

농가들은 농촌 인구의 지속적인 감소와 코로나19 위기로 노동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KT&G는 이런 농가들을 돕기위해 2013년부터 매년 잎담배 농가에 복지증진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까지 총 28억5400만원을 전달했다.

KT&G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원료 공급 파트너인 잎담배 농가와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