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tvN '태풍상사' 굿즈 단독 출시
롯데홈쇼핑, 고객 초청 콘서트 '광클콘서트' 개최
신세계라이브쇼핑, 23일 대한항공 전용 여행 패키지 방송
홈앤쇼핑, 김장 나눔 봉사활동..270가구 저소득 가정에 김치 전달

이미지=롯데온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최대 40만원 혜택

롯데온은 23일까지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획전은 보온용품, 겨울 간식, 난방기구, 방한용품 등 겨울 필수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브랜드로 아망떼, 마이핫, 티니핑, 아임베딩, 오리온, 롯데기린, 삼립식품, 린트 등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식품 최대 20% ▲리빙·유아 최대 20% ▲디지털·가전 최대 10% 쿠폰이 발급되며 상품 검색 시 ‘갓생쇼핑’ 필터를 선택하거나 스티커가 표시된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일부 쿠폰의 경우 최대 4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갓생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tvN '태풍상사' 굿즈 단독 출시

CJ온스타일은 tvN 인기 드라마 ‘태풍상사’의 공식 굿즈를 단독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굿즈는 드라마의 1990년대 말 레트로 감성을 그대로 구현했다. 구성은 ▲레고트 텀블러 ▲텀꾸(텀블러꾸미기) 스티커 3종 ▲페이스타월 3종 ▲핸드타월 3종 ▲페이스타월 2종·핸드타월 2종 세트이다. 

굿즈는 CJ온스타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사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이 제공된다. 이달 27일부터 12월 5일까지 서울 용산아이파크몰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출시를 기념해 CJ온스타일은 23일까지 앱에서 고객 대상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며 태풍상사 굿즈를 비롯해 LG 스탠바이미 2, 세포랩 에센스, 키캡 키링·포토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025년 11월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광클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 사진=롯데홈쇼핑
2025년 11월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광클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고객 초청 콘서트 '광클콘서트' 개최

롯데홈쇼핑은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고객 6000명을 초청한 가운데 최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한 ‘광클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진행된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광클절' 혜택의 일환으로 50·60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한 경험형 마케팅을 전면에 내세웠다. 장윤정, 이찬원, 박서진, 박지현, 진해성, 에녹, 손빈아, 마이진 등 50·60 고객들이 선호하는 가수들이 참여했다. 

현장에서는 트롯 공연 외에도 체험 프로그램이 대거 운영됐다. 행사장 입구에 광클콘서트 출연진 사진을 활용한 포토월이 설치됐으며 전문 촬영 요원이 고객의 휴대폰으로 직접 사진을 촬영해 주는 서비스가 제공됐다.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팝업 부스를 통해 신상품이 소개됐으며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미지=신세계라이브쇼핑
이미지=신세계라이브쇼핑

◇ 신세계라이브쇼핑, 23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전용 여행 패키지 방송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3일 오후 7시 30분에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는 6개 지역 여행 상품을 동시에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홈쇼핑 최초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만 구매 가능한 패키지다. 12월부터 2026년 3월까지 원하는 날짜를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지역에 따라 10만 마일리지와 5만2천 마일리지 상품으로 나눠져 있으며 동행자에 한해 일반 결제(100만원 및 50만원)가 가능하다.

10만 마일리지 상품으로는 다낭 5일과 괌 5일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일본 니카타 3일과 규슈 4일 상품도 프리미엄 일정 준비됐다. 5만2000 마일리지 상품으로는 중국의 톈진 3일과 칭다오 3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홈앤쇼핑 사내봉사단이 2025년 11월 19일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홈앤쇼핑
홈앤쇼핑 사내봉사단이 2025년 11월 19일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김장 나눔 봉사활동..270가구 저소득 가정에 김치 전달

홈앤쇼핑은 매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올해에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등촌9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실시됐다. 홈앤쇼핑 임직원들이 직접 김장을 담가 관내 고령의 홀몸 어르신 및 소외계층 세대 270가구에 전달하는 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홈앤쇼핑 임직원들이 직접 김치 담그기부터 포장, 전달 준비까지 참여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이어온 김장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