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충청북도 청주 '전국우수시장박람회' 참여
NS홈쇼핑, 축산물 품질관리 강화 위한 심화교육
홈앤쇼핑, 맥스튜어트 '25FW 남녀 데님 재킷 방송
공영홈쇼핑, 가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 롯데온, 충청북도 청주 '전국우수시장박람회' 참여
롯데온은 17일부터 19일까지 충청북도 청주시 오송읍 OSCO(오스코) 전시홀·잔디광장에서 열리는 전국우수시장박람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롯데온은 이번 박람회 슬로건인 ‘모두의 시장, 함께 만드는 즐거움!’에 맞춰 롯데온 온누리스토어 홍보 부스로 참여한다.
현장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온 플랫폼을 알리고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롯데온만의 온누리스토어도 소개할 예정이다. 박람회에 참여한 전통시장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셀러 모집도 진행한다.
박람회 참여 열기를 높이기 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롯데온 앱 설치 후 온누리스토어 찜하기를 인증하는 방식이다.
상품으로는 디지털온누리상품권 5만 원,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롯데리아 1만 원권, 롯데칠성 아이시스 생수 등을 준비했다.

◇ SSG닷컴, 프리미엄 베이커리 단독상품 확대
SSG닷컴은 ‘한입베이글’과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에 입점하는 2개 브랜드와 협업해 집에서도 전문 베이커리 품질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기획했다.
19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는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미지엄’에서 직접 시식해볼 수 있다. 현장 QR코드 통해 구매 시 할인혜택도 있다.
한입베이글은 햄치즈·애플크럼블·페퍼로니피자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박준서 명장 베이커리 신상품도 선보인다. 소금빵, 콩배기 모찌식빵, 플레인 생크림 및 녹차 생크림 단팥빵, 클래식 후르츠 파운드 등 5종 상품이 준비됐다.

◇ NS홈쇼핑, 축산물 품질관리 강화 위한 심화교육
NS홈쇼핑은 16일 안성 농협경제지주 축산물위생교육원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축산물 품질관리 역량 강화를 위한 ‘축산물 식육 부위별 세부 특성과 상품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교육에는 NS홈쇼핑의 품질관리(QA) 및 상품기획자(MD)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식육특성 이해를 통한 업무 전문성 강화’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4월 진행된 ‘축산물 식육가공 품질교육’의 후속 과정으로 축산물의 부위별 특성과 상품화 과정을 심층적으로 다루며 실무 중심의 전문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
NS홈쇼핑 측은 축산물의 등급·부위별 특성에 대한 이해를 넘어 실제 상품화 과정에서의 품질 판단력과 원물 선별 능력을 높이기 위한 심화 과정으로 임직원들의 품질관리 전문성과 체계적인 관리 수준을 한층 높이고자 실시한 교육이라고 설명했다.

◇ 홈앤쇼핑, 맥스튜어트 25FW 남녀 데님 자켓 방송
홈앤쇼핑은 18일 오후 4시 뉴욕 감성 데님 전문 브랜드 ‘맥스튜어트뉴욕’의 첫 데님 재킷 컬렉션, ‘맥스튜어트 225FW 남녀 데님 자켓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컴투진의 데님 기술력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데님 재킷이다.
여성용은 사이즈 90부터 105까지, 남성용은 95부터 110까지 준비돼 있다. 방송 중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전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이 증정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맥스튜어트 데님 자켓은 완벽한 핏과 감각적인 워싱으로 FW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며 “홈앤쇼핑 단독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데님의 진가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공영홈쇼핑, 가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공영홈쇼핑은 가을을 맞아 풍성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 10% 주말 할인 쿠폰 제공부터 참여∙추첨 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18일부터 시작되는 ‘가을빛 주말쿠폰’은 주말(토∙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00장씩 지급된다. 주말 TV 방송 상품 구매 시 본 쿠폰을 적용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공영홈쇼핑 앱에서 발급 받은 주말에 사용 가능하다. 운영 기간은 11월 2일까지다.
11월 3일부터 31일까지 1회 이상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소금버터 식빵이 증정된다.
‘나의 가을 정원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메가커피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부터 11월 5일까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의 ‘나의 정원 꾸미기’에 7일 이상 방문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된다.
관련기사
- [브리핑] 배달의민족, 세계 식량의 날 맞이 특별 모금 캠페인
- [브리핑] 신세계프라퍼티, ‘GRESB’ 평가 2년 연속 최고 등급
- [브리핑] GS샵 '판타지에스', FW 대표 패션 대거 공개
- [브리핑] SSG닷컴, 이마트몰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
- 롯데 임직원·가족 1만5천명 초청 행사 성료..롯데월드 전체 대관
- [브리핑] GS25 "겨울간식·방한용품 매출↑"
- [브리핑] 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본격 판매
- [브리핑] 현대백화점, 판교점 '커피 페스타' 개최
- [브리핑] 현대百,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 [브리핑] 신세계라이브쇼핑, 남성 브랜드 '신세계맨즈컬렉션' 론칭
- [브리핑] CJ온스타일, '팝마트 15주년 에디션' 단독 라이브 온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