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23~26일 '국산 연어' 4490원 판매
롯데온, 키즈런 최대 70% 할인..구매왕에 호캉스 패키지 증정
롯데홈쇼핑, 최고급 소재 특화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 롯데마트, 23~26일 '국산 연어' 4490원 판매
롯데마트슈〮퍼는 롯데마트가 23일부터 26일까지 '국산 연어'(100g)를 4490원에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이번 국산 양식 연어 행사를 위해 월야수산과 총 5t의 물량을 사전계약했다.
롯데마트와 2023년 계약은 월야수산은 2014년부터 연어 양식에 도전해온 전문 기업이다. 스마트팜 관제 시스템을 통해 연중 최적 수온(13℃ 이하)을 유지해 신선하고 안전한 품질의 연어를 길러내고 있다.
조성연 롯데마트·슈퍼 수산팀 MD(상품기획자)는 “이번 국산 연어 판매는 연어의 100% 수입 의존도를 낮추고 고환율 속에서 안정적인 수급을 이루고자 진행한 도전적인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신선하고 품질 좋은 연어를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이마트24, 동절기 맞아 온장음료·방한용품 본격 판매
이마트24는 동절기 모드에 돌입, 원컵과 온장음료 30여종을 대상으로 2+1 덤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호빵 판매도 시작한다. ‘삼립 정통단팥호빵 4입’과 ‘삼립 꿀고구마호빵 4입’ 판매를 시작으로 야채호빵, 피자호빵 등 다른 시리즈로까지 라인업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핫팩 2종, 타이즈·레깅스와 목도리처럼 귀에 감는 귀도리를 포함한 방한용품 15종, 립케어 12종 등 다양한 동절기 관련 상품에 대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이마트24는 동절기 시즌에 맞춰 업계 단독으로 ‘독도핫팩100g\’과 ‘독도핫팩150g’을 출시했다.

◇ 롯데온, 키즈런 최대 70% 할인..구매왕에 호캉스 패키지 증정
롯데온은 23일부터 31일까지 유명 키즈 브랜드를 선보이는 ‘키즈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키즈런 행사는 블루독패밀리, 모윰, 브라운, 네파키즈, 빈폴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아가방, 팸퍼스 등 대표 키즈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첫날인 23일에는 블루독패밀리의 롯데온 단독 아우터 상품을 선보인다. 블루독패밀리 전 상품을 대상으로 25% 할인해 주는 쿠폰을 발급하고 7% 중복 쿠폰과 5% 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24일에는 모윰 쪽쪽이 등 육아필수품 최대 20% 할인과 브라운 물티슈 최대 35% 할인이 진행된다.
로엠걸즈와 밀리밤은 입점을 기념해 최대 15% 할인쿠폰과 5% 중복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키즈런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도 진행된다.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와 먹캉스(먹다와 바캉스의 합성어) 중 선호하는 것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어 누적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 롯데홈쇼핑, 최고급 소재 특화 브랜드 '네메르' 본격 판매
롯데홈쇼핑은 18일 '25FW(가을겨울) 시즌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니트를 시작으로 재킷, 코트 등 프리미엄 신상품 판매를 본격화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가 시작되자 네메르 론칭 방송을 2회 편성하고 신상품 11종을 대대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루미에르 캐시울 블렌디드 니트’는 방송에서 5000세트가 판매됐다.
‘브러시드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 역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네메르의 최고급 캐시미어 니트뿐만 아니라 재킷, 코트 등 고급 아우터 상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FW 시즌 패션 전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