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방송 인재 육성 장학금 2천만원 기부
GS25, '춘식이우유'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4%↑

이미지=CJ온스타일
이미지=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팝마트 15주년 에디션’ 단독 라이브 온에어

CJ온스타일은 글로벌 아트토이&IP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의 15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단독 모바일 라이브 방송(라방)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라방은 상품이 처음으로 공개된 이날 오후 7시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된다.

MC는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로 주목받은 방송인 이나연이 맡는다. 이나연은 방송에서 팝마트의 15주년 스페셜 에디션과 대표 캐릭터 라인업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오전 11시부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25일과 26일에도 ‘하치푸푸’, ‘팝마트 서울 하이라이트’ 등 후속 언박싱 방송을 연속 편성해 팬덤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공영홈쇼핑 브랜드 이미지. 2025.9.22./사진=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 브랜드 이미지. 2025.9.22./사진=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방송 인재 육성 장학금 2천만원 기부

공영홈쇼핑은 방송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 2000만원을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

장학금은 지방거점국립대학교인 경상대학교와 전남대학교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에 각 1천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지난해에도 경북대학교와 제주대학교 미디어 관련 학과에 20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방송영상 분야 발전을 위한 장기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지역거점 국립대의 방송 전문 인재들은 미래의 동료이자 홈쇼핑 꿈나무들”이라며 “공공기관 TV홈쇼핑으로서 방송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 GS25, '춘식이우유'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4%↑

GS리테일은 GS25에서 판매되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 활용 콜라보 상품 ‘춘식이우유’가 리뉴얼 이후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4% 상승했다고 24일 밝혔다.

‘춘식이우유’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3년 동안 월평균 10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편의점 우유 카테고리 내 매출 1위를 지켜온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올해 9월 진행된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이후 이달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24% 상승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GS리테일의 설명이다. 

GS25는 7종의 ‘춘식이 시리즈’를 운영 중이며 후속작으로 키링형 ‘맛삼춘딸기우유190㎖'를 출시했다. 딸기우유를 마신 뒤 뚜껑을 키링으로 재활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