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 단독 출시
롯데장학재단, 격오지 군인 자녀 대상 온라인교육 지원

◇ 롯데마트·슈퍼, '스텔라이브' 콜라보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 출시
롯데마트·슈퍼는 버추얼 유튜버 기업 스텔라이브와 손잡고 25일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한정판 기획 상품 쿠크다스X스텔라이브는 크라운 쿠크다스 커피(289g)와 쿠크다스 화이트(289g) 각 1개로 구성됐다. 패키지 전면에는 스텔라이브 2기 멤버 4명의 일러스트가 적용됐으며 멤버들이 커피·화이트 콘셉트 의상을 입은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협업 한정판 포토카드 2장이 랜덤으로 동봉됐다. 총 16종(커피 8종·화이트 8종) 가운데 일부는 스페셜 버전으로 제작됐다.
해당 상품은 25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와 슈퍼 직영점에서 9990원에 판매된다. 온라인 그로서리 장보기 앱 ‘롯데마트 제타’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 농협 라이블리, 꿀·녹용 건강기획전 개최..최대 57% 할인
농협중앙회는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축산물 전문 온라인쇼핑몰 농협라이블리가 30일까지'꿀·녹용 건강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꿀과 녹용상품을 엄선해 마련했으며 최대 5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한국양봉농협의 ▲도자기 생꿀 2㎏ 6만3000원 ▲ 강녕로얄제리 다이렉트필름(60매·1+1세트) 4만원 ▲ 허니젠 3종 스틱 꿀세트 2만8000원 등 양봉제품과 한국양토양록농협의 ▲아이튼튼 녹용홍삼 스틱(30g·30포) 3만2800원 ▲ 녹용홍삼 클래식(70㎖·30포) 7만7000원 등이 있다.
농협경제지주 김진홍 축산유통부장은 “달콤한 꿀과 귀한 녹용으로 건강을 전하는 제품에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먹거리와 할인행사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선택을 돕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롯데장학재단, 격오지 군인 자녀 대상 온라인교육 지원
롯데장학재단은 23일 서울 소공동 재단 회의실에서 ‘신격호 롯데 격오지 군자녀 교육지원 전달식’을 갖고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직업군인 고등학생 자녀들에게 약 1억2000만원 규모의 온라인 과외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방부와 협력해 올해 처음 진행하는 신격호 롯데 격오지 군자녀 교육지원 사업은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격오지에서 학업을 이어가고자 하는 직업군인의 자녀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직업군인 가족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재단은 올해 읍 및 면 소재의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격오지 근무 직업군인의 자녀 50명을 선발해 이달부터 2026년 2월까지 6개월간 1:1 비대면 과외 플랫폼 ‘아이비에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발된 학생들은 아이비에듀에서 제공하는 △국어 △수학 △영어 △탐구 △제2외국어 △논술 등 전 과목 중 최대 2과목을 선택해 주 2회, 전문 과외 선생님의 1:1 온라인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며 일부 신청 학생에 한해 학습에 필요한 노트북과 펜마우스도 함께 지원한다.
관련기사
- [브리핑] NS홈쇼핑, 26일 NS푸드페스타서 라이브 커머스
- [브리핑] SSG닷컴, 매월 22일 장보기 할인전 '22 Week' 개최
- [브리핑] 세븐일레븐, 장민호와 프리미엄 복분자 소주 ‘호소주’ 출시
- [브리핑] W컨셉, 스타벅스 전문관 입점
- [브리핑] 11번가, 갤럭시 스토어X원신 '라이오슬리 굿즈' 단독 판매
- 농협, 신입 직원 1520여명 공개 채용
- 농협경제지주, 파리서 '해외 한식당 농협쌀 인증제' 1호점 현판식
- "소(牛)프라이즈"..농협, 추석맞이 온·오프 한우 할인 행사 26~28일
- 크라운 '참 크래커' 40주년..새로운 짠맛 담은 '참 알프스’ 출시
- [브리핑] GS25, '릴 하이브리드 3.0XGS25' 트윈블루 한정판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