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 확대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1주년 쿠킹 클래스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가을맞이 프로모션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 GS25,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 확대.."편저트 시그니처 메뉴로 발돋움"

GS리테일은 GS25가 ‘서울우유 초코크림빵’, ‘서울우유 초코크림모찌롤’을 선보이며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2종의 신규 라인업은 ‘서울 초코우유’를 재해석한 스핀오프(인기 상품을 재해석해 나온 파생 상품) 상품이다. 

이번 신규 메뉴 출시로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은 총 7종까지 확대됐다.

GS25는 5월부터 서울우유와 협업해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 △서울우유 크림빵 △서울우유 크림도넛 △서울우유 크림카스테라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등 5종의 상품으로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GS25는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며 편의점 디저트 시장 키우는 시그니처 메뉴로 지속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배우 이유리가 2025년 9월 18일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열린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에서 조리한 음식을 고객과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 사진=롯데홈쇼핑
배우 이유리가 2025년 9월 18일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열린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에서 조리한 음식을 고객과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1주년 쿠킹 클래스 전개

롯데홈쇼핑은 18일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요즘쇼핑 유리네는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이유리가 직접 엄선한 식품, 리빙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쿠킹클래스는 서울 강남구 ‘휘슬러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이유리는 휘슬러 전속 서수지 셰프와 함께 올해 방송에서 판매 예정인 ‘휘슬러 레비탈 플러스 레드’ 프라이팬 3종을 활용해 소고기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 해물 빠에야를 조리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8명의 고객은 이유리와 함께 조리 과정을 체험하고 제품의 사용감과 장점을 직접 확인했다. 이어진 티타임에서는 방송 상품과 요리 노하우, 홈쇼핑 이용에 대한 의견을 공유했다. 고객 피드백은 향후 방송 운영과 상품 기획에 반영될 예정이다.

 

사진=W컨셉
사진=W컨셉

◇ W컨셉, 스타벅스 전문관 입점 

W컨셉에 스타벅스가 공식적으로 입점한다.

W컨셉은 23일 '스타벅스 전문관'을 대상으로 텀블러, 머그, 장우산, 에코백 등 스타벅스 여성스타일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W컨셉은 스타벅스 입점을 기념해 23일부터 29일까지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사이렌 텀블러 ▲시그니처 사이렌 머그 ▲스탠리 텀블러 등 스타벅스 인기 상품 5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전 품목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5% 추가 할인쿠폰도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W컨셉은 스타벅스 라이프 스타일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단독  프로모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10월에는 스타벅스의 새로운 테이블웨어를 소개한다. 

 

이미지=농협중앙회
이미지=농협중앙회

◇ 농협목우촌 또래오래,  가을맞이 프로모션 

농협중앙회는 농협목우촌의 치킨브랜드 또래오래가 가을을 맞이해 자사 어플리케이션과 배달어플리케이션에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또래오래 어플리케이션에서는 19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단어 맞추기·초성퀴즈 이벤트 등으로 정답자에게 최대 6000원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또래오래 어플리케이션에서 포장과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쿠팡 이츠에서는 포장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16일부터 30일까지로 포장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기간 동안 가맹점주는 배달 업체 수수료 0%로 가맹점주도 동시에 혜택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