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5 가을 웨딩 페스타' 개최
세븐일레븐,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2025년 9월 16일 서울 강남구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 ‘브리지’ 토너먼트 대회에서 한복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2025년 9월 16일 서울 강남구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 ‘브리지’ 토너먼트 대회에서 한복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 전략 카드 게임 ‘브리지’ 대회 성료

현대백화점그룹은 16일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전략 카드 게임 ‘브리지'(Bridge) 토너먼트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7일 밝혔다.

브리지는 2대 2로 팀을 나눠 52장의 카드를 가지고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이는 전략형 스포츠다. 현대백화점은 브리지 대중화를 위해 문화센터에서 매월 브리지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날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브리지협회가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수강생을 포함해 총 118명(56개 팀)이 참여해 경쟁을 펼쳤다.

추석을 맞아 ‘전통과 두뇌 스포츠의 만남’을 콘셉으로 꾸며진 이번 대회는 한복을 입은 모델들이 대회장과 백화점 전 층을 돌아다니며 참가자들과 사진을 찍으며 브리지를 알리는 홍보 활동을 선보였다.

 

이미지=갤러리아 백화점
이미지=갤러리아 백화점

◇ 갤러리아百, '2025 가을 웨딩 페스타' 개최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9일부터 28일까지 ‘2025 가을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신혼 선물이 제공된다.

결혼반지를 남녀 한 쌍으로 구매 시 △시몬스 구스 베개 △도요람 서울 식기 세트 △아트포푸디 취향팔레트 및 스파클링 와인 세트 중 1종이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기존 최대 5000만원까지였던 웨딩 마일리지 리워드 구간은 8000만원까지 확대됐다.

약 32억원 규모의 하이주얼리·워치 마스터피스 전시도 열린다. △불가리 △그라프 △브레게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 테마로 다양한 주얼리·시계 컬렉션이 소개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최대 250% 마일리지 적립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웨딩 마일리지는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며 신분증과 함께 청첩장 및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면 된다.

 

이미지=세븐일레븐
이미지=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획득

세븐일레븐은 고용노동부·교육부 등이 공동 주관하고 인증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Best HRD 인증은 능력 중심의 채용과 직원 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적 노력을 기울이는 기업 및 공공기관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 

세븐일레븐은 인적자원관리와 인적자원개발 활동을 위한 체계적인 인사 제도와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부문별 사업전략과 연계한 전략적 실행력 확보가 심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Best HRD 인증 유효기간은 수여일로부터 3년이며 인증 기관에는 3년간 정기근로감독 면제와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로고 및 동판 활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