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싹 바뀐 해외선물옵션' 이벤트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 이벤트
한국투자증권, 중증질환 환아 후원

2025.9.24. /이미지=KB증권 
2025.9.24. /이미지=KB증권 

◇ KB증권 '싹 바뀐 해외선물옵션' 이벤트 

KB증권은 'KB M-able(마블)'의 해외선물옵션 메뉴 개편과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기념해 ‘싹 바뀐 해외선물옵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KB증권의 대표 MTS(모바일 증권거래 앱)인 ‘KB M-able(마블)’은 해외선물옵션 거래 시 모드 전환할 필요없이 기본 메뉴에서 바로 거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KB M-able(마블)’을 통해 10월 31일까지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한 모든 개인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10월 1~10일 추석 황금연휴 동안 해외선물옵션을 25계약이상 거래(소멸된 옵션 거래 미포함)한 개인 고객에게는 CU 모바일상품권을 3만원을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자동 신청된다.

2025.9.24. /이미지=대신증권
2025.9.24. /이미지=대신증권

◇ 대신증권 '마이크로 E-미니 나스닥100' 수수료 인하

대신증권이 해외선물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인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10월 31일까지 ‘해외선물 나스닥 헌터즈, 수수료 봉인작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에서 거래되는 마이크로 E-미니 나스닥100(Micro E-mini Nasdaq-100) 상품의 수수료를 기존 1계약당 2달러에서 0.45달러로 인하한다.

대신증권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별도 이벤트 신청 없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다음 영업일 체결 분부터 할인 적용된다.

마이크로 E-미니 나스닥100은 나스닥100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다.

기존 E-미니(E-mini) 대비 1/10규모로 설계돼 소액 투자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2025.9.24. /이미지=삼성증권
2025.9.24. /이미지=삼성증권

◇ 삼성증권 '로보굴링·연금굴링' 투자 이벤트

삼성증권이 ETF(상장지수펀드)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주는 서비스인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증권 '굴링' 서비스는 매월 운용보고는 물론, 시장 상황에 따라 수시 및 정기로 상품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의 리밸런싱 알림을 제공하며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굴링 서비스는 투자자에게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주는 로보 알고리즘 서비스로 8월말 기준 누적 가입자가 14.6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이벤트는 '로보굴링', '연금굴링' 두 가지 서비스에서 모두 동일하게 진행되지만 이벤트를 중복 참여할 수는 없다.

'로보굴링', '연금굴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계좌에 33만원 이상 3회 또는 100만원 이상 순입금 및 투자 후 경품지급시까지 잔고 유지 시 인당 최대 1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실제 매매(투자)금액이 순입금 금액의 90% 이상일 경우 경품이 제공된다.

투자 금액 확인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프리 존스 RMHC Korea 회장(Jeffrey Jones)과 (오른쪽)오석진 한국투자증권 홍보실장이 2025년 9월 23일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꿈·희망 물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제프리 존스 RMHC Korea 회장(Jeffrey Jones)과 (오른쪽)오석진 한국투자증권 홍보실장이 2025년 9월 23일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꿈·희망 물품 전달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 한국투자증권, 중증질환 환아 후원

한국투자증권은 중증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 및 환아가정에 1억 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선물은 장애인 표준사업장 ‘브라보비버’를 통해 발달장애인들이 직접 제작한 쿠키세트와 그래놀라, 견과류, 건강차, 문구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물품은 글로벌 비영리법인 RMHC Korea를 통해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내 ‘RMHC 양산하우스’를 이용하는 환아 및 환아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은 5월 소외 계층 아동에게 학용품과 간식을 후원했다. 6월에는 전국 아동복지시설에 간식을 전달했다.

7월에는 여름방학을 맞아 복지시설에 1억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는 등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아이들의 재능을 지원하는 중장기 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을 비롯해, ‘임직원 주말 봉사활동’, 지역 아동의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그린 리모델링’, ‘한국투자 꿈 도서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