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라이브 웨비나

[포쓰저널=강민혁 기자] KB증권은 '2025 Prime Club(프라임 클럽) 하반기 전략 웹세미나’의 일환으로 야간 라이브 웨비나(웹세미나)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0월 2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웨비나는 ‘K-조선·방산업의 미래’를 주제로 글로벌 정세와 에너지 패러다임 변화속에서 주목받는 조선 및 방위산업의 현재 동향을 점검하고 투자자 관점에서 산업별 기회와 리스크를 짚어본다.
이번 라이브 웨비나 진행은 KB증권 민재기 Prime Club Squad 리더가 맡고 한화자산운용 최영진 전략사업부문장, 트레보트리서치 박무현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Prime Club 유료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카오 알림톡으로 방송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시차를 두고 KB증권 유튜브 공식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 전체 공개될 예정이다.
KB증권 Prime Club은 고객과의 소통을 온·오프라인으로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10월 18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할 예정인 Prime Club 서비스 론칭 5주년 기념 투자 콘서트에는 2700명 모객에 7156명이 참가를 신청해 고객의 뜨거운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고객들이 자신의 니즈에 맞는 투자 정보를 보다 용이하게 접할 수 있는 소통 창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며 “금융 소비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KB증권 Prime Club은 투자 정보를 구독형으로 제공하는 회원제 서비스로 KB증권 홈페이지와 ‘KB M-able(마블)’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을 대상으로 전일 미국시장 기반 모닝 전략과 국내주식 실전투자전략을 실시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KB금융 '그룹 생산적 금융 협의회' 출범..."성장 동력 프레임워크 마련"
- [브리핑] KB증권, 국내선물옵션 '처음이거나 오랜만이거나' 이벤트
- 트럼프 '494조원 선불' 겁박에..코스피 급락, 환율 급등
- [브리핑] 신한투자증권 '2025 중국시장포럼' 성료
- 삼성자산 '삼성디딤밀당다람쥐글로벌EMP펀드' 올해 자금 유입 1위
- [브리핑] 대신증권 '마이크로 E-미니 나스닥100' 수수료 인하
- KB증권 고객센터, 디지털 혁신 4년 연속 '우수기업' 선정
- [특징주] 엔비디아 퀄테스트 통과설.. 삼성전자 급등 8만원대 안착
- [브리핑] 한국투자증권 '한투로 올(ALL) MOVE UP' 이벤트
- [브리핑] 한투증권 "추석 연휴 해외주식하고 최대 30만원과 주식 받으세요"
- KB증권 '미국 부동산' 일대일 세미나..맞춤형 정보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