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성료
애경산업 '블랙포레', 알루미늄 용기 적용
LF몰, ‘가족의 발견 어워즈’ 이벤트 성료

◇ 신라면세점, ‘라 메르’ 뷰티 클래스 성료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2일과 3일 양일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VIP 고객을 초청해 가을철 스킨케어를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라 메르의 ‘모이스처 디스커버리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모이스춰라이저(크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라 메르의 스킨케어 전문가(엑스퍼트)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낮과 밤의 피부 재생 및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회당 12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되어 편안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피부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집중했다.
낮에는 활력을 주고 저녁에는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한 ‘티 리추얼’ 클래스를 통해 일상을 벗어나 재충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 소개된 라 메르 ‘밸런싱 트리트먼트 로션’은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정돈하는 동시에 모공을 정화해 번들거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참여 감사 기프트가 제공됐으며 구매 고객에게도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졌다.

◇ '폐용기 재활용률↑'..블랙포레, 제품에 알루미늄 용기 적용
애경산업은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가 6일 ‘자원 순환의 날’을 맞아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한 제품 판매를 통해 폐용기 재활용률을 플라스틱 대비 약 75% 높였다고 5일 밝혔다.
블랙포레는 2023년 선보인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탈모증상완화 샴푸의 특징인 두피열 3℃ 감소 콘셉트 강화 및 사용 후 폐기물 감소를 고려해 제품 용기에 재활용성이 높은 알루미늄을 적용했다.
블랙포레는 두피열 감소, 탈락 모발 수 감소, 두피 피지 감소 등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탈모 케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간 결과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한 제품 판매량이 2024년에 지난해 대비 66% 상승한데 이어 올해 상반기도 지난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
알루미늄 용기를 적용한 제품의 누적 판매를 기준으로 폐용기 재활용률을 플라스틱 대비 약 75% 높인 수치이다.
블랙포레는 용기에 손으로 쉽게 떼어낼 수 있는 라벨을 적용하는 등 분리배출이 용이한 디자인을 설계해 재활용 보통 등급으로 평가 받았다.
블랙포레는 ▲탈모증상완화에 대한 확실한 기능과 효과 ▲뛰어난 혁신 제품 ▲탈모인들을 위한 진정성 등 3가지의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2023년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탈모 케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 LF몰, ‘가족의 발견 어워즈’ 이벤트료
LF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지난달 25일부터 진행 중인 ‘가족의 발견 어워즈’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LF몰의 가족 스타일링 콘텐츠 ‘가족의 발견’의 시즌1의 마무리를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다. 가장 인상 깊었던 에피소드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댓글로 남기면 LF몰 마일리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가족의 발견 시즌1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누적 조회수(PV) 61만 5000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어워즈 역시 이벤트 시작 후 일주일 만에 5만 5000 조회수가 발생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같은 기간 댓글 수는 시즌1 회당 평균의 5배에 달했으며, 투표에는 2000여 명이 참여했다. 모녀의 이야기를 담은 1화 ‘엄마와 딸’과 8화 ‘가족이라는 이름의 우주’가 최다 득표와 댓글을 기록했다.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시즌2 주인공 모집이다. 이 달 공개 예정인 ‘가족의 발견 시즌2’ 주인공으로 선정되면 LF 전문가의 헤어·메이크업·스타일링을 지원받고, 가족과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만들 기회를 얻게 된다.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15번째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고효능 안티에이징 화장품 ‘비첩 자생 에센스’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15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낮과 밤을 넘나드는 강력한 24시간 안티에이징 효과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LG생활건강은 "해질녘 황혼의 잔광과 희미하게 밝아 오는 새벽녘의 여명을 아름다운 색채로 표현한 용기 디자인이 높은 소장가치를 선사한다"고 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저속 노화 핵심 성분인 ‘NAD Power24’를 10% 함유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인 윤설란과 감초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리페어 효과를 높였다.
실제 하루 밤 사용으로 피부 장벽, 보습, 윤기, 탄력, 항산화, 결, 진정, 투명도 등 8가지 피부 리페어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에서 입증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를 바르고 12시간 밤을 샌 뒤에도 피부 장벽, 보습, 결이 더 나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0가지 고민 링클 개선 효과도 겸비했다.
이번 15번째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정품(50㎖) 대비 약 2배 증량한 90㎖ 대용량으로 한정 판매한다.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8개국에 동시 런칭하며 더후 온라인 공식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기획 세트는 90㎖ 용량에 20만원, 더후 비첩 연향 세트는 90㎖ x 2개 구성으로 38만원이다.
관련기사
- '세터(SATUR)의 따뜻한 감성'..LF 킨, 협업 스니커즈 공개
- [브리핑] LF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스킨·바디케어 라인 강화
- LG화학, 수술 부위 감염 예방 항균제 '타우로키트' 출시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샤넬' 듀플렉스 부티크 오픈
- "임대료 깎아달라" 신라·신세계 요구에 인천공항 '철벽 거부'..사상 첫 면세점 셧다운 위기
- [브리핑]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콜라겐 리뉴' 라인 출시
- 필드의 계절..LF 닥스골프, 경량성 강화 아이템 출시
- Tech for lifestyle..디스커버리 키즈, 가을 화보 공개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 LG생건, 바늘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미메틱스와 MOU
- '소재와 컬러로 깊어진'..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가을 '프릴백' 출시
- 애경산업, 추석 맞아 협력사에 납품대금 현금 조기 지급
-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등 추석선물세트 출시
- 애경산업, 2025 추석 선물세트 출시
- 호텔신라, 인천공항 면세점 DF1 사업권 반납
- 출근부터 여행까지..'디스커버리', 변우석과 '가을 아우터'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