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베스트셀러 ‘재스퍼 자이오닉’ FW 슈즈로 재탄생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F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본격적인 가을·겨울(F/W) 시즌을 앞두고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SATUR)’와 첫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 모델은 작년 출시된 ‘재스퍼 자이오닉’을 기반으로 킨의 아웃도어 DNA에 세터의 시그니처 니트 디자인 요소를 결합해 완성됐다.
재스퍼 자이오닉은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재스퍼’를 변형해 클래식한 감각은 유지하면서, 브러시드 스웨이드 소재의 거친 질감과 가벼운 하이킹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재스퍼 자이오닉의 클래식 아웃도어 디자인에 세터가 후드 끝이나 라이닝 등에 자주 사용하는 니트 스트링을 적용했다.
기존 슈레이스(운동화 끈)에 니트 소재 끈을 추가로 꿸 수 있는 방식으로, 스포티한 무드에 따뜻한 감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세터는 ‘토요일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독창적인 브랜드 감성을 구축해 20~30대 중심의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킨 관계자는 “아웃도어 제품 경험은 적지만 패션 감도에 민감한 MZ세대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킨의 아웃도어 DNA와 세터의 감성을 결합해 러닝과 액티비티는 물론 일상과 여행에서도 클래식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제품은 5일 오전 10시 크림(KREAM)에서 단독 선공개된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에코백, 스티커팩, 그리고 신꾸(신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분홍색 니트 슈레이스, 번지 레이스, 가죽 탭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19일부터는 킨 오프라인 모노 매장, 세터 직영점, LF몰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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