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돈키호테, 팰리스 뷰티 등 현지 오프라인 채널 진출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애경산업은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이 미국 시장에 진출, 현지 소비자와 접점 강화를 통해 글로벌 인지도 확보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투에딧은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출시 7개 월 만에 13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투에딧은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7월 미국 현지에 위치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했다.
첫 진출지로 미 서부에 위치한 미니소 일부 지점과 괌∙하와이에 위치한 돈키호테 등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확대한다.
팰리스 뷰티, 코르하임 등 아시안 및 히스패닉 소비자 기반의 K뷰티 편집숍에도 입점해 각 채널에 맞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투에딧은 미국 진출과 함께 ‘한 번의 터치로 즉각적인 피부 보정을 완성해 준다’는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한 ▲트임 아이라이너 4종 ▲스틱섀도우 3종 ▲하이라이터 2종 등 총 9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이후 파우더 및 쿠션 등 입점 카테고리를 확대해 현지화 전략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투에딧 브랜드 관계자는 “투에딧은 미국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해 K뷰티에 관심이 많은 1020 현지 소비자와의 접근성을 확보하며 브랜드의 제품력을 알릴 계획이다”며 “이번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향후 북미 지역으로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브리핑] '피부 장수 위한 인삼의 힘'..설화수, 자음생크림 글로벌 캠페인
- 태광산업, 애경산업 인수 본입찰 참여..앵커PE와 2파전 전망
- [브리핑] "매월 22일은 장보기 상품 특가"..'SSG닷컴 22 Week' 신설
- [브리핑]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 다이소 출시
- [브리핑] 애경 원씽, 이마트와 '디오리진 히알루론 병풀 라인' 출시
- [브리핑] AK플라자, 일본 기업LTR과 협업 카페·레스토랑 국내 첫 선
- 다이소 "1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월드 최대 50% 할인"
- AGE20’S 日 공략..비타씨 스킨케어 톤업 베이스, 라쿠텐·큐텐 등 론칭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