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의 따스한 무드'..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 출시
LF몰,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기념 어워즈 이벤트 개최
'콜라겐 부스터 그 이상'..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재단, 2025 서울뷰티위크 참여

/애경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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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왕자의 따스한 무드'..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 출시

애경산업은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 케어 브랜드 ‘르샤트라’에서 동화 ‘어린왕자’의 따스한 무드의 향을 담은 ‘섬유유연제 쁘띠’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시어버터를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적용해 의류 등 섬유에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주는 고농축 섬유유연제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선호하는 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치 ▲코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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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부 장수 위한 인삼의 힘'..설화수, 자음생크림 글로벌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피부 장수를 위한 인삼의 힘’을 주제로 자음생크림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에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통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알리는데 주목한다.

9월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과 태국, 미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Skin Longevity Powered by Ginseng’ 테마의 이벤트를 고객과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한다. 

각국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설화수의 인삼 과학과 자음생크림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여자들에게 설화수만의 스토리를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설화수의 대표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은 피부 자생력을 깨우는 인삼 연구의 결정체다. 설화수가 60년에 걸쳐 연구한 독자적인 인삼 성분과 피부 과학이 결합된 자음생크림은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지켜내고자 하는 설화수의 핵심 가치가 담겨 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사용 중단 7일 후에도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가 유지되는 것을 확인했다. 

 

/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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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몰, ‘가족의 발견’ 시즌1 성료 기념 어워즈 이벤트 개최

LF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시즌1을 마무리하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월간 콘텐츠다. 지난해 10월부터 10개 에피소드가 연재됐다. LF는 시즌1 종료를 맞아,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어워즈는 2주간 진행된다. 고객들은 10개의 에피소드를 다시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 

LF몰은 특히 고객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자 이번 이벤트에 고객 간 소통이 가능한 ‘대댓글 기능’을 처음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끼리 LF몰의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9월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새 에피소드의 주인공을 공개 모집한다. 출연 신청 고객은 전문적인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제공받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댓글·투표 이벤트에 적극 참여한 고객에게는 LF몰 마일리지, 백화점·외식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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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라겐 부스터 그 이상'..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이오페의 대표 레티놀 라인에서 선보이는 혁신적 세럼이다. 300만 개의 스피큘에 레티놀을 담아 레티놀 성분의 피부 도달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콜라겐 부스터 특수관리 이상의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아이오페는 콜라겐 부스터 특수관리와 1:1 인체적용시험 비교를 통해 제품의 효능을 입증했다. 그 결과 콜라겐 특수관리 대비 탄력 +49%, 주름 개선 +83%, 윤기 +88% 우위를 기록하며 고효능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레티놀 라인의 독자 성분이자 아이오페가 맞춤 설계한 레티놀 RX를 2% 함유해 유효성분 손실 없이 피부 심층부까지 효과적으로 도달한다. 

스피큘 중심부에 레티놀을 담는 아모레퍼시픽 최초 기술로 피부 속부터 성분 침투가 시작된다. 46% 더 빠르고 깊은 도달로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극대화해 고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저자극 설계된 스피큘을 적용해 고효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오페의 혁신적인 기술과 효능을 집약한 신제품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25일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론칭된다. 9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과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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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모레퍼시픽재단, 2025 서울뷰티위크 참여

아모레퍼시픽재단은 아모레퍼시픽 그룹과 함께 28일부터 진행되는 '2025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글로벌 관광객들에게 K-뷰티 가치를 소개할 예정이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뷰티위크'는 글로벌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K-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고 산업 생태계 저변을 확대하는 뷰티 문화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단독 부스를 마련해 K-뷰티 클래스, 메이크업 쇼, AI 기술 기반 체험 존 등 K-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 브랜드인 헤라, 에스쁘아,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뷰티 룩을 따라 해보는 참여형 워크숍 'K-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영어 통역을 제공해 외국인 참여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뷰티 디바이스와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마이크로 LED 기술 기반의 피부 진단 디바이스 'AI(인공지능) 뷰티 스크린'부터 폐기용 화장품을 재활용한 물감으로 나만의 메이크업 룩을 그려보는 드로잉 체험, 디지털 경대, AI 포토부스(애니모먼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재단 부스는 28일부터 사흘간 DDP 아트홀 2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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