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러브백 캠페인'통해 지속적 나눔 실천
삼양라운드힐, ‘제1회 평창 오리엔티어링 페스티벌’ 성료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통해 지속적 나눔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7월에도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고 28일 밝혔다.
러브백 캠페인은 올해로 13년째를 맞은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2013년부터 시작됐다.
외식 브랜드의 특성을 살려 식사 제공, 물품 후원 등의 활동을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 아웃백 강남교보타워점은 25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과 협력해 암 완치자와 그 가족들을 매장으로 초청했다.
스파이시 세트, 레몬 치킨 리조또, 수프, 음료 등 정성스럽게 준비된 식사를 통해 오랜 시간 투병을 이겨낸 이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자리를 마련했다.
해당 매장은 올해부터 월 1회, 연 10회 운영을 목표로 꾸준한 러브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경상남도 아웃백 거제점은 13일, 거제시 사회복지법인 ‘성지원’ 소속 아동을 대상으로 블랙라벨 커플 세트 및 패밀리 세트를 제공했다. 매월 둘째 주 일요일마다 7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 활동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대학생 봉사단 ‘다인어스’ 운영 등 폭넓은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청정원 호밍스, 냉동 간편식 ‘초간편 국물요리’ 출시
대상그룹은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해동 없이 물만 부어 끓이는 ‘초간편 국물요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초간편 국물요리는 된장국, 김치찌개 등 국물요리를 간편식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기존의 블록형 상온 간편식은 완성도나 만족감 면에서, 냉동 제품은 조리 전 해동과 보관이 불편하다는 한계가 있었다.
청정원은 기존 제품군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제조 방식과 구성으로 차별화된 국물 간편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은 밀프렙 방식에서 착안한 것으로, 손질된 고기·채소·해산물과 국물을 농축한 소스를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인 포장돼 있다.
청정원만의 맞춤형 전처리 기술이 적용돼 보다 풍성한 건더기와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렸다. 재료나 구성에 따라 조리 시간이 달라지지 않도록 공정을 표준화해, 모든 메뉴를 물이 끓고 나서 180초만 조리하면 최적의 맛을 구현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가정식 국물요리 가운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8종의 국과 찌개로 구성했다. ▲우거지 된장국 ▲소고기 미역국 ▲소고기 무국 ▲황태 콩나물국 등 국 4종과 ▲묵은지 김치찌개 ▲차돌 된장찌개 ▲묵은지 부대찌개 ▲고추장 짜글이 등 찌개 4종이다.
별도 해동 없이 냄비에 정량의 물과 제품을 넣고 가열한 뒤, 물이 끓고 나서 180초 더 익히면 완성된다.
초간편 국물요리 8종은 29일부터 컬리를 통해 선출시된다. 이후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대형마트에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TV CF, 유튜브 광고, 오프라인 행사 등을 포함한 브랜드 캠페인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 삼양라운드힐, ‘제1회 평창 오리엔티어링 페스티벌’ 성료
삼양식품은 계열사 삼양라운드힐이 27일 강원도 평창군 목장 일대에서 진행한 ‘제1회 평창 오리엔티어링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평창군이 개최한 ‘제1회 평창 오리엔티어링 페스티벌’은 평창의 우수한 자연환경과 문화, 관광 자원을 연계한 올림픽 레거시권 관광 활성화 사업으로 기획됐다.
1일차 26일은 대관령 국민의 숲에서, 2일차인 27일은 삼양라운드힐에서 지도와 나침반을 활용해 임무를 수행하며 진행됐다.
대회 2일차는 주어진 시간 내에 최대한 많은 포인트를 찾는 게임경기(스코어부) 방식으로 진행됐다. 삼양라운드힐은 대관령의 청정 자연을 배경으로 컨텐츠를 구성하는 데 주력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평소 일반인들이 출입할 수 없었던 미개방 구역의 초지, 청연 주목원 및 동해 전망대 전체 구간을 개방했다.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밀크만주, 밀크전병, 엽서북 등 삼양라운드힐에서 출시한 다양한 제품과 삼양라운드힐 초대권 등이 부상으로 제공됐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목장마트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먹거리를 할인 판매했고, 코스 내에 배치한 미션 스팟에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 참여자에게는 추가 경품을 제공했다.
관련기사
- [브리핑] bhc, OK캐쉬백과 제휴 이벤트..최대 7500원 할인
- [브리핑] "5년간 매주 1마리씩!"..BBQ, FC바르셀로나 서울경기서 ‘치킨연금’ 또 쏜다
- 삼양그룹, 수해 피해지역 복구 위해 2억원 기부
- [브리핑] 대상그룹, 7월 한달간 적십자사와 헌혈 캠페인
- 삼양그룹 상장 4개사 작년 폐기물 재활용량 4만7813톤 전년비 59.1%↑
- [브리핑] 대상 청정원, ‘알룰로스 매실청’ 유통망 확대
- "수영복 최대 50% 할인"..쿠팡, 여름철 물놀이·레저 용품 대방출
- 쿠팡 알럭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콘셉트 부문 본상
-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 [브리핑] 롯데웰푸드, 크래비티 정모와 함께 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2화 공개
- [신상품] 오뚜기 타바스코X포케올데이, 여름 한정 신메뉴 2종
- 삼양식품 '탱글' MZ 공략 본격..홍대서 DOOH 광고
- [신상품] 오뚜기, '진라면 약간매운맛' 정식 출시
- 대상 청정원 저당·저칼로리 제품 라인업 강화
- [신상품] 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장조림 간장소스'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