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확장 가속화"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미국 시장에 이어 캐나다·호주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2월 세계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에 공식 론칭하며 북미 시장에서의 출발을 알렸다. 

8월, 캐나다·호주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현지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에 진출하는 캐나다·호주 시장에서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라인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비롯해 버블 클렌저, 세럼, 하이드로에센스, 로션, 수딩크림, 미스트, 바디로션 등 8개 제품과 베스트셀러 트라이얼 키트를 출시한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미국에 이어 캐나다와 호주 시장에도 에스트라 제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한국 대표 더마 브랜드인 에스트라가 40여 년의 연구 역량을 기반으로 K-뷰티 더마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