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7.25./사진=신세계프라퍼티
2025.7.25./사진=신세계프라퍼티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가 신한카드와 함께 스타필드 최초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표시신용카드)인 ‘스타필드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카드는 ‘쇼핑 이상의 경험’을 지향해 온 스타필드가 공간의 경험에 실질적 소비 혜택을 더한 첫 시도다.

스타필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쇼핑부터 결제까지 하나의 흐름 속에서 높은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타필드뿐 아니라 쇼핑·외식·문화·생활 영역을 아우르는 폭넓은 혜택을 담았다.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시티에서 결제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여름철 인기 찜질스파&워터파크 ‘아쿠아필드’도 포함된다.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상이하다.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SSG닷컴·G마켓·옥션·스타벅스·까사미아 등 신세계 계열사, 영화관(CGV·메가박스), 배달앱(배달의민족·땡겨요), 올리브영, 동물병원 등 생활 밀착형 제휴처에서도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실적 기준 월 최대 3만 원까지 통합 한도가 적용된다.

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최대 22만원 규모의 한정 혜택도 마련됐다.

고객은 스타필드 앱을 통해 2만원 한도의 10%·7% 할인 쿠폰(각 1매)을 받을 수 있다. 최대 4만원 한도로 스타필드 이용금액의 10% 할인이 적용되는 상시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스타필드에서 스타필드 신한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4만원의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신규회원 고객(행사월 기준 최근 12개월간 신한 개인 신용카드 미이용)은 일정 이용 금액 이상 이용 시 이용 금액대별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한카드 이용 고객도 풍성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일한 합산 이용금액 구간별로 캐시백을 지급받는다.

스타필드 신한카드는 스타필드 5개 점포 내 신한카드 발급 데스크, 스타필드 입점 매장 내 QR코드(정보무늬),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2만원이다.

스타필드는 이번 카드 출시와 함께 스타필드 멤버십 프로그램도 강화해 멤버십 가입만으로도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7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아쿠아필드 최대 30% 할인(최대 2인) △G마켓 내 스타필드 공식샵 전용 할인 쿠폰 △전월 1회 이상 구매 시 스타필드 음료 매장 바우처 등 다양한 상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쿠폰과 할인 혜택 및 조건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멤버십은 스타필드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스타필드 앱에서는 쇼핑 정보 확인부터 할인 쿠폰 발급, 포인트 적립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스타필드는 물리적 공간을 넘어 고객의 소비 여정을 풍요롭게 만드는 경험 설계를 지향해 왔으며, 이번 제휴카드 역시 그 연장선에서 기획된 전략적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콘텐츠를 통해 스타필드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