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새 모델 '연준' 발탁
오비맥주 한맥,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
BBQ "치킨 ‘배민’서 주문해도 FC바르셀로나 직관 가능"

 

◇ 하이트진로, 스파클링 사이더 '써머스비' 새 모델 '연준' 발탁

하이트진로는알코올 음료인 써머스비의 아시아 지역 새 얼굴로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 연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연준은 한국 외에도 말레이시아, 라오스, 베트남, 싱가폴, 홍콩 시장에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굿즈 제작, 패키지 리뉴얼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

하이트진로는 써머스비 애플, 망고라임 500㎖캔(알코올 도수 4.5%) 두가지 맛을 수입 및 유통 중에 있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최근 한국 아이돌과 글로벌 브랜드의 협업이 늘어나고 있다”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과일맛 RTD(Ready To Drink) 써머스비가 연준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K-POP 열풍을 타고 한단계 성장하는 과정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오비맥주
이미지=오비맥주

◇ 오비맥주 한맥,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후원

오비맥주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단독 맥주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한맥은 7월 3일 부천R&D(연구개발) 종합센터 내 개막식 리셉션에서 진행되는 시음 행사를 시작으로 영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4일부터 12일까지는 부천 시내 곳곳에서 진행되는 야외 무료 영화 상영 프로그램 ‘판타씨네’ 현장에서 무료 시음 행사를 운영한다.

한맥이 공식 후원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는 국내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판타지·호러·SF 등 장르 영화에 특화된 아시아 대표 영화 축제다.

올해는 7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경기도 부천시 일대에서 열리며 41개국 221편의 작품이 상영된다.

 

이미지=제너시스BBQ 그룹
이미지=제너시스BBQ 그룹

◇ BBQ "치킨 ‘배민’서 주문해도 FC바르셀로나 직관 가능"

제너시스BBQ 그룹은 올해 창사 3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30일까지 ‘배달의 민족'(배민)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고 20일 밝혔다.

BBQ는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BBQ는 BBQ앱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던 해당 프로모션을 배민에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고 강조했다. 

BBQ는 배민을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기본 3000원에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배민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1만2000원 이상 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들에게는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 1건당 해당 경기 티켓 2매 당첨이 가능한 응모권이 1회 제공된다.

또한 BBQ는 30일까지 배민을 통한 BBQ 주문 횟수가 가장 많은 100명을 선정해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을 외부에 메신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을 통해 3회 이상 공유한 3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티켓을 제공한다.

 

이미지=다이닝브랜즈그룹
이미지=다이닝브랜즈그룹

◇ bhc 앱 누적 가입자 100만명 돌파

다이닝브랜즈그룹은  bhc가 자사앱 누적 가입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이번 성과가 2월 자사앱 리뉴얼 이후 신메뉴 ‘콰삭킹’ 돌풍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 구현 등 내부적인 요인과 외부 플랫폼과의 연계 활동이 앱 유입 확대에 힘을 보탠 결과라고 강조했다. 

특히 5월 말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함께 진행한 ‘뿌링클 치킨 받기’ 캠페인을 통해 9일간 하루 평균 가입자 수는 기존 대비 약 37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앱 일간 이용자 수는 283%, 월간 이용자 수는 116만 명까지 상승하며 올해 최고치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