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키티버니포니, ‘OTOKI SWEET HOME’ 팝업
동서식품, 인천 무의도서 해변 플로깅 봉사활동

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자이언츠 ‘팬사랑 페스티벌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브랜드 ‘크러시’를 앞세워 22일 롯데 대 삼성의 시합이 열리는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팬사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팬사랑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장내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장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게임 부스와 나만의 플래카드, 크러시 잔 꾸미기, 치어리더 팬사인회 및 스페셜 공연이 준비돼 있다. 장내 이벤트는 OX 퀴즈, 크러시 응원가 콘서트 등으로 구성된다.

광장 이벤트 존에서는 배트로 공을 쳐 대형 풀오픈캔 안으로 넣어 점수를 내는 ‘풀오픈캔 배팅왕’ 게임, 미니공을 던져 크러시 풀오픈캔에 넣는 ‘테이블 탄산퐁’ 게임이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키티버니포니, ‘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 운영

오뚜기는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 Bunny Pony, KBP)와 협업한 키친·리빙 굿즈 출시를 기념해 7월 6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B1F에서 ‘오뚜기 스위트홈'(OTOKI SWEET HOM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뚜기 스위트홈 팝업스토어에서는 앞치마, 주방 장갑 세트, 파우치, 티슈커버, 앙팡백 등 KBP의 인기 상품에 ‘오뚜기 스위트홈 패턴’을 적용한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포토부스 체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와 키티버니포니가 협업한 굿즈는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시시호시’에서는 8월 10일까지 판매된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2025년 6월 19일 인천 무의도 해안가에서 플로깅 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동서식품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2025년 6월 19일 인천 무의도 해안가에서 플로깅 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동서식품

◇ 동서식품, 인천 무의도서 해변 플로깅 봉사활동

동서식품은 19일 인천 무의도 해안가에서 플로깅(plogging, 걷거나 뛰며 쓰레기를 줍는 활동) 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세계 환경의 날’이 있는 6월을 맞아 5일 환경단체 기부금 전달에 이어 직원들과 함께 해안 환경 보호활동에 동참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직원들은 해양 생태 보호 관련 교육을 받은 후 무의도 해변을 따라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쓰레기 수거 시 폐현수막을 이용해 만든 재활용 마대를 사용했다.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임직원 봉사활동과 함께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매칭 그랜트로 함께 하는 등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