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디족 맞춤 '멜론맛 디저트' 2종 출시

◇ 이마트24, 태국 인기 브랜디 ‘리젠시’ 출시
이마트24는 태국 인기 브랜디(포도 등 과일로 만든 술을 증류한 뒤 나무통에서 숙성해 만든 술) ‘리젠시'(Regency)를 30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리젠시는 프랑스 코냑 스타일을 기반으로 제조됐으며 과일향과 바닐라, 오크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칵테일’ 등 다양한 형태로 음용 가능하다. 350㎖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38도의 제품으로 가격은 3만4900원이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리젠시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머니로 결제 시 20%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페이백 적용가는 2만7920원이다.

◇ 세븐일레븐, 편디족 맞춤 '멜론맛 디저트'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편디족(편의점에서 디저트를 구매하는 사람) 맞춤 멜론맛 디저트 2종을 6월 4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상품은 ‘메론페스츄리파이’와 ‘메론멜로볼’이다.
28일 출시된 메론페스츄리파이는 멜론맛으로 코팅된 마시멜로 위에 48겹의 페스츄리를 얹고 멜론맛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을 장식했다.
메론멜로볼은 메론맛 쿠키 위에 마시멜로를 얹고 멜론맛 초콜릿으로 코팅한 상품이다.
관련기사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