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F는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이 여름을 맞아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하프세일절’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9일부터 23일까지 헤지스, 폴로 랄프로렌, 지고트, 듀퐁, 볼빅 등을 포함해 약 3만개 브랜드의 제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자정 오픈되는 ‘원데이 한정 특가’ 코너에서는 시어서커 셔츠, 리넨 팬츠, 수영복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하루 12종씩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여성, 남성, 스포츠, 골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주력 브랜드 18개를 매일 선정해 인기 SS(봄·여름) 시즌 제품을 특가로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가성비 좋은 데일리룩 ▲시선집중 포인트룩 ▲심플 클래식룩 ▲우아한 주인공룩 중 본인 스타일을 확인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 출석체크, 지인 공유, 신규 가입 및 구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래플 응모권이 차등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응모권 보유 수에 따라 명품 가방, 호텔 뷔페 이용권,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하프클럽 적립금 10만원권 등 풍성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LF는 2025년 하프클럽에 가입한 신규 고객 중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반바지, 리넨 블라우스 등 여름 인기 제품을 단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매일 최대 15%(최대 6만5000원)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과 ‘온리하프’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5%(최대 4만5000원)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결제 수단별로 최대 6000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혜택, 참여 브랜드 등 자세한 내용은 16일부터 18일까지 하프클럽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사전 공개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하프세일절 50%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등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실속과 재미를 모두 담은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과 특별 경품까지 더한 이번 행사를 통해 올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