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비즈니스호텔부문 6년 연속 1위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서울·부산 1호 매장 행사
신세계면세점, 온라인서 K 뷰티 페스티벌..5월4일까지

◇ 신라스테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영예
호텔신라는 신라스테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땡큐 포 유어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5일부터 31일까지 단 일주일간 최대 66%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된다. 신라스테이 전국 16개 지점에서 다음달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지표다. 올해는 전국 1만 3000여명의 소비자 대상 1대1 개별 면접조사를 진행했다.
신라스테이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신라스테이는 ‘스마터 스테이’를 콘셉트로, 신라호텔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 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 공간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신라스테이는 전국 16개 지점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서비스 경진대회’를 연다. 경진대회를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각 지점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땡큐 포 유어 스테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서울·부산 1호 매장 오픈 1주년 행사
신세계까사는 마테라소가 서울과 부산 지역 대표 전문 매장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30일까지 특별 행사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본격적인 수면 시장 진출을 위해 까사미아의 매트리스 시리즈였던 ‘마테라소’를 2023년 7월 수면 전문 브랜드로 확장 개편했다.
마테라소 제품만을 전시·판매하는 전문 매장을 지난해 출점, 서울·부산·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현재 총 8개를 운영 중이다.
신세계까사는 서울과 부산의 대표 매장 ‘마테라소 신세계강남점’과 ‘마테라소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각 해당 지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전 제품 환경부 주관 친환경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대표 모델 ‘클라우드H’와 ‘베이’를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20% 할인한다.
‘클라우드H’는 19세기부터 유럽 황실 침대에 쓰는 고급 천연 소재 ‘말총’을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 통기성을 갖춰 인기다. ‘베이’는 뉴질랜드산 양모 100%의 소재를 레이어 해 보온성과 단열성이 뛰어나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 구매 고객이 까사미아의 가구를 합산 700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까사미아 인기 드레스룸 가구 ‘레토’ 시리즈의 서랍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과 까사미아 침구 등의 추가 선물을 증정하고 해당 기간 내 매장 방문 상담 또는 견적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 신세계면세점, K-뷰티 페스티벌 개최
신세계면세점이 단독 입점 및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들과 손잡고 5월 4일까지 온라인몰에서 ‘K-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에서 높아진 K-뷰티 수요에 발맞춰,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국내 브랜드들을 해외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뷰티기기, 스킨케어, 메이크업, 마스크팩, 헤어케어 등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피부 장벽 관리 뷰티기기로 유명한 ‘센텔리안24’과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더마픽스’를 비롯해 ‘메디테라피’,’ 릴리바이레드’, ‘아누아’ 등이다.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 ‘비알머드’, ‘유이크’, 웰더마’, ‘원씽’, ‘하우스오브비’ 등 총 18곳이 참여했다.
특히 전세계적으로 국내 뷰티기기에 대한 높은 수요에 힘입어 각광받는 센텔리안24는 ‘마데카 프라임’ 라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바나브는 올인원 스킨케어 뷰티기기 ‘UP7 THE MULTI(유피세븐 더 멀티)’, 두피케어를 돕는 ‘타임머신’ 등을 준비했다.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누아는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어성초 77 수딩 토너’ 등을 마련했다. 클렌징 오일과 토너 제품은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70% 차지할 만큼 수요가 높다.
특히 클렌징 오일은 피부에 남은 화장품 잔여물부터 블랙헤드 제거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누아는 지난해 아마존의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데이’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도 주목받았다.
이밖에 웰더마의 ‘티트리 수딩 허브톡스 시카 세럼’, ‘레티놀 펩타이드 괄사크림’ 등과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무드 키보드’(아이섀도 제품),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등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별로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과 구매 금액에 따른 특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센텔리안24는 디바이스 구매 시 부스팅 크림 2종을 증정한다. 마데카크림 55주년 에디션 구매 시 ‘하이드라솔루션 앰플’을 제공하는 등 사은혜택을 준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