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화이트데이 맞이 츄파춥스 팝업스토어
BBQ, 가맹점주 대상 원포인트 무상교육
bhc ‘콰삭킹’, 출시 2주 만에 15만 개 판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반려동물 페스티벌
◇ 농심, 화이트데이 맞이 츄파춥스 팝업스토어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츄파춥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농심은 츄파춥스 팝업스토어에서 츄파춥스 벚꽃 에디션, 브레드이발소 기획세트 등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츄파춥스 슈퍼메가와 1m 길이의 사워벨트 젤리 등도 준비했다.
또한 농심은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에서 안지영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테마로 직접 작사 작곡한 ‘츄파송’을 부른다.

◇ BBQ, 가맹점주 대상 원포인트 무상교육
제너시스BBQ 그룹은 이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인 치킨대학에서 패밀리(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원포인트레슨'(OPL)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BBQ는 치킨대학을 수료한 지 오래돼 신메뉴 조리법과 같은 새로운 내용들에 대한 학습이 더 필요하거나 자체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꾀하며 도움을 받고자 하는 패밀리들을 중심으로 추가적인 교육에 대한 수요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이런 요청에 따라 BBQ는 최근 교육을 희망하는 매장들을 대상으로 치킨대학에서 무상 재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위생, 서비스 등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 교육과 운영 노하우부터 신제품 및 주력 제품들에 대한 조리 실습까지 다양하게 이뤄졌다.

◇ bhc ‘콰삭킹’, 출시 2주 만에 15만 개 판매
bhc는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콰삭킹은 bhc의 튀김 기술과 특제 튀김옷이 적용된 후라이드 치킨이다. 콰삭킹은 바삭한 식감을 표현하는 의성어 ‘콰삭’과 bhc의 시그니처 메뉴명 ‘킹’이 결합돼 만들어진 이름이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의 초기 판매 속도가 상당해 향후 ‘뿌링클’ 다음으로 bhc의 성장을 이어갈 대표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후라이드 대표 메뉴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치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개발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반려동물 페스티벌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는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에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펫 페스티벌을 14일부터 16일까지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인 이벤트는 행사 3일간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14일에는 세계 독쇼 대회 우승자의 퍼레이드 공연이 진행되며 15일에는 펫스타 펫션쇼를 통해 전문 모델과 반려견이 시밀러룩 런웨이쇼를 진행한다.
16일은 반려동물과 즐길 수 있는 분리수거 밴드, DJ 아스터의 디제잉 공연이 열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