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2025 iF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동원F&B,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일본서 판매 돌풍
BBQ, 치킨 주문 시 선택 사이드메뉴 ‘무료’

롯데GRS, ‘2025 iF 디자인 어워드’서 ‘엔제리너스’·‘쇼콜라팔레트’ 본상 수상 / 사진=롯데GRS
롯데GRS, ‘2025 iF 디자인 어워드’서 ‘엔제리너스’·‘쇼콜라팔레트’ 본상 수상 / 사진=롯데GRS

◇ 롯데GRS ‘2025 iF 디자인 어워드’서 ‘엔제리너스’·‘쇼콜라팔레트’ 본상 수상

롯데GRS는 ‘엔제리너스’와 카카오 디저트 브랜드 ‘쇼콜라팔레트’가 국제 디자인 어워드인 '2025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각각 패키지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엔제리너스 베이커리 패키지’와 '쇼콜라팔레트 브랜드 디자인'은 각 브랜드만의 고유한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엔제리너스는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한 독창적인 핸드드로잉 스타일의 그래픽과 따뜻한 컬러 팔레트를 통해 브랜드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쇼콜라팔레트는 초콜릿을 통해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디자인을 개발했다. 특히 고전 양장본 책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 디자인과 카카오 열매 및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독창적인 그래픽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 이미지=동원F&B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 이미지=동원그룹

◇ 동원F&B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일본서 판매 돌풍

동원그룹은 동원F&B의 유산균 음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Take A’live)가 지난해 5월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에 입점돼 현재까지 1000만 개 이상 판판매됐고 11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한국의 매운맛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으면서 궁합이 좋은 K-음료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분석했다.

동원F&B는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상반기 내에 대만의 주요 유통 경로에도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으로도 수출을 확대해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BBQ, 치킨 시 선택 사이드메뉴 ‘무료’ / 이미지=제너시스 BBQ
BBQ, 치킨 시 선택 사이드메뉴 ‘무료’ / 이미지=제너시스 BBQ

◇ BBQ 치킨 주문 시 선택 사이드메뉴 ‘무료’

제너시스BBQ 그룹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모든 치킨 메뉴 주문 시 ‘모둠감자 튀김’이나 ‘랜덤 치즈볼’ 10개를 증정하는 ‘특별한 사이드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BBQ앱 및 웹사이트 접속 시 모둠감자 튀김과 랜덤 치즈볼 증정 쿠폰이 각각 자동 발행되며 치킨 주문 시 둘 중 하나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기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