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온라인 광고 캠페인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교촌치킨·코카콜라, '신메뉴X코카콜라' 세트 할인 이벤트
하이트진로, 2025 서울마라톤에 ‘테라 라이트’ 공식 협찬

 

◇ 빙그레,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온라인 광고 캠페인 

빙그레는 2월 출시된 초코드링크 ‘왕실초코’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광고영상은 왕실초코만의 깊고 풍부한 맛을 강조,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초코 드링크의 경험을 기대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또한 이번 광고 캠페인에는 왕실초코 모바일 게임도 진행된다. 왕실초코와 관련된 단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하는 타자 게임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됐다.

성수 카페거리 및 성수역 일대에서 오프라인 행사인 왕실초코 행차와 샘플링 등이 15일과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 사진=SPC그룹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 사진=SPC그룹

◇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은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 맞아 시즌 케이크 (홀·조각)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Ti amo Take My Heart)를 콘셉으로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티아모(Ti amo)’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을 사랑한다’를 뜻한다.

신제품은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8일까지 ‘해피포인트 3·6·9 스탬프’ 행사를 통해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한다. 조각 케이크를 구매할 때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3번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된다.

 

이상로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부문장(왼쪽)과 신기섭 코카콜라음료 신기섭 디지털영업부문장이2025년 3월 6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이상로 교촌에프앤비 국내사업부문장(왼쪽)과 신기섭 코카콜라음료 신기섭 디지털영업부문장이2025년 3월 6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코카콜라, '신메뉴X코카콜라' 세트 할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코카콜라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교촌은 향후 코카콜라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최근 선보인 ‘교촌치킨 신메뉴X코카콜라 세트 할인 이벤트’를 첫 시작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이날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최근 출시된 신메뉴 ▲교촌후라이드 ▲교촌양념치킨 ▲교촌후라이드양념반반과 코카콜라 1.25L 세트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2025 서울마라톤에 ‘테라 라이트’ 공식 협찬 / 이미지=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5 서울마라톤에 ‘테라 라이트’ 공식 협찬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2025 서울마라톤'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대회를 통해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제로슈거와 저칼로리를 구현하면서도 ‘맥주다움’을 잃지 않은 테라 라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대회 종료 지점인 잠실종합운동장 내에 테라 라이트 체험존을 마련한다. ‘테라 라이트x2025 서울마라톤’ 특별 기록증은 물론 러닝 필수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됐다.

행사장 인근에는 2025 서울마라톤 완주 기록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테라 라이트 포토존이 운영된다. 잠실 시내 상권과 연계해 테라 라이트 컬러잔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KGC인삼공사, 신학기 시즌 ‘정몰 체험팩’ 이벤트 / 이미지=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신학기 시즌 ‘정몰 체험팩’ 이벤트 / 이미지=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신학기 시즌 ‘정몰 체험팩’ 이벤트

KGC인삼공사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천녹그로잉’,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정관장 키즈·청소년 제품을 대상으로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샘플(2포)를 3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KGC인삼공사는 정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정몰 체험팩 시즌4’도 진행한다.

정관장 키즈·청소년 브랜드인 ‘홍이장군’, ‘아이패스’를 비롯해 ‘홍삼톤’, ‘기:다림 침향’, ‘에브리타임 필름’ 등 정관장 대표 제품 14종의 체험팩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마련됐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