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컬러 라인업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신규색상 330호 블룸 연출 이미지 /2025.3.10.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신규색상 330호 블룸 연출 이미지 /2025.3.10.아모레퍼시픽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가 ‘퍼펙팅 립컬러’의 새로운 색상 '330호 블룸'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5가지 색에 더해 새롭게 출시된 ‘330호 블룸’은 본래 입술 위에 조화롭게 스며드는 뮤트 핑크 색상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설화수의 ‘상백톤업선크림’, ‘퍼펙팅 쿠션’과 함께 활용하면 타고난 듯 고급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끈적임없이 맑은 색상으로 생기있게 마무리되는 립 컬러 케어 제품이다.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의 핵심 성분이 담겨있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마그네틱 효과로 촉촉한 느낌도 오래도록 유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입술 속부터 보습을 채운 후 겉은 수분 보호막으로 감싸는 2중 보습 메커니즘도 구현됐다.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 각질, 갈라짐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3월부터 새롭게 출시된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330호 블룸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플래그십스토어,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