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봄맞이 '마트·패션 빅페스타'... 시즌 인기상품 할인
롯데홈쇼핑, 최유라 애장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 기획전
홈앤쇼핑, 온가족이 편하게 입는 '베네통 이지웨어'세트 론칭

◇ G마켓, 봄맞이 '마트·패션 빅페스타'... 시즌 인기상품 할인
G마켓은 옥션과 14일까지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더쎈 마트·패션 빅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마켓, 옥션은 행사를 통해 마트 상품군, 패션, 뷰티, 육아, 취미 등 총 40여 개의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혜택가 상품인 ‘테마딜’은 총 3종으로, ‘하나 사면 무조건 더 주는 특가’, ‘9900원 특가’, ‘봄시즌 특가’로 구성한다. 테마 별 2개씩, 사이트 별 매일 6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행사 참여 브랜드 중 총 22곳의 브랜드관을 별도로 선보이고, 각각의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신세계푸드, CJ제일제당, 유한킴벌리, 모던하우스, 코카콜라, 아모레퍼시픽, 신성통상, 센텔리안24, K2/아이더, 숨, JC패밀리 등이 있다.

◇ 롯데홈쇼핑, '홈쇼핑의 여왕' 최유라 애장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 기획전
롯데홈쇼핑은 9일까지 모바일앱에서 '홈쇼핑의 여왕’ 방송인 최유라가 애장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나 페르호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나 페르호넨은 핀란드어 나(minä)와 나비(perhonen)의 합성어로 일본 디자이너 미나가와 아키라가 1995년 설립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00년이 지나도 좋은 옷'을 철학으로 삼고 패스트 패션 대신 환경과 옷감에 집중하는 '슬로우 패션'을 강조한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홈쇼핑 모바일앱 내 마련된 최유라쇼 기획전 '유라마켓'에서 진행된다.
국내 전시에 소장품을 기증하는 등 미나 페르호넨의 팬으로 알려진 최유라 씨가 행사 기획부터 상품 선정 과정에 참여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전시된 상품 중 최유라 씨가 큐레이션한 핸드백, 러그, 텀블러 등 30여 종의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 홈앤쇼핑, 온가족이 편하게 입는 '베네통 이지웨어'세트 론칭
홈앤쇼핑은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베네통 코튼 이지 셋업 패키지'를 8일 오후 10시 50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 59개국 40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베네통은 60년이 넘는 전통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CVC(면 60%, 폴리에스터 40%)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겉감은 면(COTTON), 안감은 폴리에스터로 이루어진 양면 원단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핏을 유지해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베네통 코리아 정품만의 디테일조 적용됐다. 로고 헤리 테이프 처리와 어깨선, 바지 중심에 삽입된 실리콘 테이프가 자연스러운 핏을 잡아주며 늘어남을 방지한다.
여성용은 다크 네이비, 블루, 베이지 컬러로 90(S)~105(XL) 사이즈, 남성용은 블랙과 네이비 컬러로 95(M)~110(XXL) 사이즈까지 출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