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펩타이드' 8종 히알루론산 등 배합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럼처럼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끈한 피부 속광을 선사하는 선크림이다.
마몽드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로즈 펩타이드'와 8종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했다. 스킨 컨디셔닝 성분인 수분 결광 에센스 성분 70%를 함유해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다.
로지 상아빛 컬러로 피부의 칙칙함이나 노란 기를 커버한다. 어떤 피부 톤에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반톤업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파운데이션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이번 신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베이스 제품 단독 사용 시보다 메이크업 컬러와 밝기가 12시간 유지됨을 확인했다.
봄, 여름 메이크업의 주요 고민인 무너짐과 다크닝에 강한 일명 '화잘먹(화장이 잘 먹는)' 선세럼으로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비건 인증과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확실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주름개선, 미백까지 관리가 가능하다.
마몽드의 플로라 심볼에서 영감을 받아 아이코닉한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출시 기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키링 케이스를 함께 선보인다.
마몽드의 신제품 플로라 글로우 로즈 틴티드 선세럼은 10일 무신사 온라인몰에서 출시된다.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조화롭게 스며드는 뮤트 핑크…설화수, 퍼펙팅 립컬러 '블룸 '출시
- [브리핑] G마켓·롯데홈쇼핑·홈앤쇼핑
- '비타민C 역대 최고 함량'…아이오페, 비타민C 엑스퍼트 2종 출시
- "청소년의 건강한 美의식 형성"…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캠페인
- "말차 특화"..오설록, 신세계百 강남점 티샵 리뉴얼 오픈
-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3개 수상
-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나눔 캠페인..1억2천여만 원 기부
- 피부 저속노화 선케어 개발..아모레퍼시픽, 바스프와 협약
- "3초 만에 피부상태 분석"..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 출시
- CJ올리브영, 2025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